네이버 트렌드상품
상품형 광고로서 90%의 네이버 메인 방문자(남성로그인 제외)에게 썸네일 형태의 광고 콘텐츠를 첫 화면에 노출시키는 상품입니다.
광고 구매 프로세스
-
월요일-화요일입찰기간
오전9시: 서비스 시작 2주전 입찰 시작
-
화요일입찰종료
오후3시: 입찰마감
오후3시 30분: 1차 낙찰 대상자 공지
-
수요일1차 차감
오후3시: 1차 차감 시작
-
목요일2차 차감
오후1시30분: 2차 낙찰 대상자 공지
오후3시: 2차 차감 시작
-
서비스 시작 1주전소재 제작
-
서비스 시작 주간노출 시작
입찰2주 후: 월요일0시
상품정보
구좌수 | 상/중/하 각 57구좌씩 총 171구좌(19세트) |
---|---|
구매방식 | 비딩(최저가 낙찰방식) |
광고비(시작가) | 상단 400만원/중단300만원/ 하단300만원(수수료 없음. VAT포함) |
노출방식 |
|
진행스케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