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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 검색광고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의 키워드 광고 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및 다양한 페이지의 검색 결과에 노출됩니다.

상품안내

검색 네트워크

네이버 내/외부의 다양한 매체에서 질의가 발생할 경우 이에 연관된 광고가 노출됩니다. 광고주님께서는 그룹 전략 설정 페이지에서 파워링크(통합검색) 영역의 노출여부 ( 노출/노출안함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통합검색의 최대 클릭비용을 기준으로 입찰가 가중치를 최소 10% ~ 최대 500%까지 자유롭게 입력하여 영역별로 차별화된 입찰가를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최대 클릭 비용은 최대 100,000원을 넘을 수 없습니다. )

네이버 통합 검색

파워링크
  • 네이버 통합검색 탭 결과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영역 광고는 최대 10개까지
    노출이 됩니다. 노출여부도 그룹 전략에서 설정가능합니다.
  • 위치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

비즈사이트

  •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파워링크 보다 하단에 최대 5개까지 노출됩니다.
광고 순위와 파워링크 비즈사이트 노출여부

네이버 모바일 검색

모바일 검색
  • 모바일 검색은 네이버 모바일웹 서비스인 모바일 네이버 ( m.naver.com ) 의
    통합 검색 결과에 최대 5개까지 광고를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 모바일 기기에서모바일 네이버를 통해 검색하면 검색결과에 광고와 함께
    전화번호가 노출되며전화 연결도 가능합니다.
  • 또한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사이트의 경우 광고에 인증 마크가 함께 노출되어,
    광고주께서는 주목도 높은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검색 노출안함을 설정하신 경우, 이는 네이버 모바일웹 ( m.naver.com )
    검색 결과에 노출하지 않음을 선택하신 것이기 때문에 모바일 기기에서
    PC버전 보기를 할 경우 광고주님의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광고 순위와 모바일 검색 노출여부

콘텐츠 네트워크

네이버 내/외부의 다양한 컨텐츠 페이지에 컨텐츠 내용과 연관도가 높은 광고를 노출합니다. 검색 네트워크와 마찬가지로 ‘노출여부(노출/노출안함)’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입찰가가중치와 함께 ‘최대클릭비용’ 또한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뉴스, 네이버스포츠, 네이버금융, 네이버 지식in, 네이버 만화

수수료안내

광고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입니다.
모바일 검색의 경우, 전화번호 클릭시 CPC방식으로 광고비를 과금합니다.


입찰 프로세스

  • 광고주가입
  • 사이트등록
  • 키워드/문안
    등록
  • 키워드 검수
  • 광고노출
닫기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쇼핑검색광고란?

이용자가 특정 상품을 검색할 경우 네이버 통합검색 (PC/모바일)의 영역 및 쇼핑검색 결과의 상단에
광고주의 '상품' 단위를 노출할 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광고 노출 영역을 네이버 쇼핑으로 확장하고, 구매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하여
광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리워드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상품안내

노출위치

네이버 통합검색(PC/모바일) 결과 페이지의 '네이버쇼핑' 영역 (상단 2개)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노출 위치 PC/모바일
닫기

네이버 콘텐츠 검색광고

콘텐츠 검색광고란?

이용자의 정보 탐색 의도가 깊은 키워드에 대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인 광고주가 블로그, 포스트, 카페 등의
컨텐츠를 이용해 보다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상품 입니다.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의 ‘파워컨텐츠’ 영역에 제목, 설명 등의 정보와
썸네일 이미지가 함께 노출됩니다

상품안내

노출위치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의 ‘파워컨텐츠’ 영역 (최대 3개)과 ‘더보기’ 영역

정보형 파워컨텐츠 광고 구성
상품형 파워컨텐츠 광고 구성

과금 방식
  • 광고주가 적용한 입찰가와 광고 집행 중 얻는 품질지수에 의해
    광고 순위가 결정됩니다.
  •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방식
파워컨텐츠 CPC방식

정보형과 상품형 구분

캠페인 생성 후 ‘광고그룹’을 등록하는 단계에서 유형을 선택합니다.
선택한 유형의 광고 그룹에는 해당 유형에 속한 키워드만 등록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등록방법
  1. 1. 광고 그룹 생성 단계에서 유형별 키워드리스트 다운로드, 키워드 확인
  2. 2. 광고그룹 유형 선택 후 광고그룹 이름과 URL, 기본 입찰가 설정
  3. 3. 키워드 추가, 소개 등록하여 광고 만들기!
광고그룹 유형: 정보형, 상품형 중 선택

랜딩페이지 구성

광고하고자 하는 키워드를 확인하고 각 유형에 맞춰 랜딩페이지를 제작합니다.

  • 정보형 키워드의 랜딩페이지 구성 - 제공자 소재 영역, 정보 영역, 홍보 영역
  • 상품형 키워드의 랜딩페이지 구성 - 제공자 소개 영역, 컨텐츠 영역
정보형
  • 제공자 소개 영역

    광고주의 공식 상호,
    브랜드, BI 등을
    노출 하는 영역

  • 정보 영역

    검색키워드에 대해 잘
    정제된 비상업적인 내용
    중심으로 작성된 정보를
    제공하는 영역

  • 홍보 영역

    광고주의 상품 /서비스
    및 사이트 링크를
    노출 하는 영역

상품형
  • 제공자 소개 영역

    광고주의 공식 상호,
    브랜드, BI 등을
    노출 하는 영역

  • 컨텐츠 영역

    검색키워드와 관련있는
    상품/브랜드의 특장점
    및 후기 정보를
    제공하는 영역

닫기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브랜드 검색광고란?

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 높은 키워드를 검색 할 경우,
해당 브랜드의 내용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콘텐츠화하여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콘텐츠 검색형 검색광고 상품
으로, 네이버 통합 검색 페이지의 최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광고소재 내의 이미지와 정보 이외에도, 클릭하는 각각의 위치에 따라
세분화된 URL로 링크를 연결 할 수 있어 세부 카테고리나 주요 상품 페이지로
직접 연결하도록 구성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상품안내

노출위치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최상단 영역에, 광고주가 구매한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 1개 광고가 단독 노출됩니다.

단, 사용자의 검색의도가 달라졌을 경우 브랜드검색 상단에
언제든지 컨텐츠 검색이 노출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광고 집행 중단이 가능합니다.

노출위치 화면

광고비 산정

최소 광고비는 50만원이며,
광고 노출 기간 및 광고 가능한 키워드의
기간 조회수(최근 30일 조회수) 합에 따라 광고비가 산정됩니다.

브랜드 검색 단가표

기준조회수 단가/원 (VAT 미포함)
0 ~ 8,000 500,000
8,001 ~ 15,700 1,000,000
15,701 ~ 22,100 1,500,000
22,101 ~ 29,100 2,000,000
29,101 ~ 36,800 2,500,000
36,801 ~ 45,200 3,000,000
45,201 ~ 54,400 3,500,000
54,401 ~ 71,500 4,000,000

* 브랜드검색 광고비는 광고 가능한 기준조회수 (최근 30일 조회수)
합계가 속하는 구간의 단가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구매신청부터 광고종료까지 과정

광고 영역

PC브랜드 검색은 메인 이미지, 타이틀, 설명, 부가정보, 상세 이미지 영역으로 구성됩니다.
모바일 브랜드검색은 최대 2면으로 구성되며, 좌우로 넘겨볼 수 있습니다.

상품형 파워컨텐츠 광고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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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클릭초이스플러스

클릭초이스플러스란?

네이버 모바일(m.naver.com) 통합 검색 화면에 노출되는 모바일광고 상품입니다.
사용자의 검색패턴에 따라 업종별로 최적화/맞춤화된 광고형태를 선보이며,
미리보기 화면을 제공하여 보다 많은 정보 전달이 가능합니다.

클릭초이스플러스는 기존 상품과 연동되지 않는 새로운 광고 상품입니다.
따라서 사이트검색광고와 동시에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안내

  • 노출위치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의 해당 업종 영역에
    최대 5개 노출되고 ‘더보기‘ 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됩니다.

  • 광고비 산정
    •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방식
    • 광고주님의 업체로 연결되는 클릭영역(전화걸기, 홈페이지, 가격표 등)은
      클릭당 과금으로, 그 외 영역은 과금되지 않습니다.
  • 광고 구성

    통합검색 결과 외에도 미리보기 화면을 추가하여
    광고주 여러분의 업체 및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닫기

네이버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클릭초이스 상품광고란?

이용자가 찾는 상품을 모바일과 PC에 최적화하여 제공하는 ‘상품 단위’ 광고 입니다.
즉, 키워드를 구매하고 입찰하는 클릭초이스와는 달리 개별 상품을 광고관리시스템에 등록한 후
시스템에서 해당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셋을 추천 받아 광고를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상품안내

노출위치와 과금 방식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상단 영역 최대 9개,
    네이버 PC 통합검색 페이지 우측 상단 영역 최대 8개 노출,
    ‘더보기’ 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이 가능합니다.
    ( ※ 단, 사용자의 검색 패턴 및 키워드에 따라 모바일 파워링크
    상/하단, 쇼핑 영역 등에 유동적으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
  •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방식입니다.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노출위치 화면

광고 구성
  • 통합검색/더보기 화면 : 기본이미지, 가격정보
  • 미리보기 화면 : 업체명, 네이버페이/톡톡 여부, 상품이미지(최대 4개), 상품명, 상세보기 버튼
  • 몰홈 화면 : 업체 대표이미지, 업체명, 업체홍보문구, 상품이미지, 상품명, 상품가격
네이버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구성 PC/모바일

* 위 화면 내용 중 붉은색 박스(상세보기 버튼)로 표시된 영역이 과금영역입니다.


입찰 프로세스

  • 업체추가
  • 상품 등록
  • 광고 등록
  • 입찰
  • 광고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