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트렌드몰
몰형 광고로서 10%의 네이버 메인 방문자(남성로그인 제외)에게 첫 화면에서 노출되며 A형과 B형으로 구분됩니다.
광고 구매 프로세스
트렌드 몰 A형
-
월요일입찰기간
오전9시: 서비스 시작
2주전 입찰 시작 -
월요일입찰종료
오후3시: 입찰마감
오후3시 30분: 1차 낙찰 대상자 공지
-
화요일1차 차감
오후3시: 1차 차감 시작
-
수요일2차 차감
오후1시30분: 2차 낙찰 대상자 공지
오후3시: 2차 차감 시작
-
서비스 시작 1주전소재 제작
-
서비스 시작 주간노출 시작
입찰2주 후: 월요일0시
트렌드 몰 B형
-
화요일-수요일구매기간
화요일: 전주 구매
광고주 선판매 시작 -
화요일1차 판매
오전11시: 구매시작
오후15시: 구매종료
오후 15시 30분
(공실 발생 시) 2차 구매 안내 -
수요일2차 판매
오전11시: 구매시작
오후15시: 구매종료
-
서비스 시작 1주전소재 제작
-
서비스 시작 주간노출 시작
구매2주 후: 월요일0시
트렌드몰 A형 상품정보
구좌수 | 13구좌(총13세트-각 세트당 1구좌) |
---|---|
구매방식 | 비딩(최저가 낙찰방식) |
광고비(시작가) | 500만원(수수료 없음. VAT포함) |
서비스기간 | 1주(매주 월요일~일요일) |
노출방식 |
|
진행스케줄 |
|
트렌드몰 B형 상품정보
구좌수 | 39구좌(총13세트-각 세트당 3구좌) |
---|---|
구매방식 | 선착순 고정가 |
광고비(시작가) | 구좌당 150만원(수수료 없음. VAT포함) |
서비스기간 | 1주(매주 월요일~일요일) |
노출방식 |
|
진행스케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