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트렌드몰

몰형 광고로서 10%의 네이버 메인 방문자(남성로그인 제외)에게 첫 화면에서 노출되며 A형과 B형으로 구분됩니다.

네이버 트렌드몰 관련이미지

광고 구매 프로세스

트렌드 몰 A형

  • 월요일입찰기간

    오전9시: 서비스 시작
    2주전 입찰 시작

  • 월요일입찰종료

    오후3시: 입찰마감

    오후3시 30분: 1차 낙찰 대상자 공지

  • 화요일1차 차감

    오후3시: 1차 차감 시작

  • 수요일2차 차감

    오후1시30분: 2차 낙찰 대상자 공지

    오후3시: 2차 차감 시작

  • 서비스 시작 1주전소재 제작
  • 서비스 시작 주간노출 시작

    입찰2주 후: 월요일0시

트렌드 몰 B형

  • 화요일-수요일구매기간

    화요일: 전주 구매
    광고주 선판매 시작

  • 화요일1차 판매

    오전11시: 구매시작

    오후15시: 구매종료

    오후 15시 30분
    (공실 발생 시) 2차 구매 안내
  • 수요일2차 판매

    오전11시: 구매시작

    오후15시: 구매종료

  • 서비스 시작 1주전소재 제작
  • 서비스 시작 주간노출 시작

    구매2주 후: 월요일0시

트렌드몰 A형 상품정보

트렌드몰 A형 상품정보
구좌수 13구좌(총13세트-각 세트당 1구좌)
구매방식 비딩(최저가 낙찰방식)
광고비(시작가) 500만원(수수료 없음. VAT포함)
서비스기간 1주(매주 월요일~일요일)
노출방식
  • 로그인 남성을 제외한 모든 메인방문자에게 10%의 확률로 첫화면 노출
  • 몰로고+썸네일(6개)+한줄텍스트배너 형태로 노출
  • 총 13세트가 돌아가며 랜덤노출
  • 세트 내 최상단에 노출
진행스케줄
  • 입찰: 서비스시작 2주전 월요일 09시~15시
  • 1차차감: 서비스시작 2주전 화요일 15시
  • 2차차감: 서비스시작 2주전 수요일 15시
  • 소재구성: 서비스시작 1주전 월요일~

트렌드몰 B형 상품정보

트렌드몰 B형 상품정보
구좌수 39구좌(총13세트-각 세트당 3구좌)
구매방식 선착순 고정가
광고비(시작가) 구좌당 150만원(수수료 없음. VAT포함)
서비스기간 1주(매주 월요일~일요일)
노출방식
  • 트렌드A형과 동일
  • 단, 몰로고+썸네일(3개) 형태로 노출
진행스케줄
  • 0차구매: 서비스시작 2주전 화요일 오전 10시
  • 1차구매: 서비스시작 2주전 화요일 오전11시 ~ 오후3시
  • 2차구매: 서비스시작 2주전 수요일 오전11시 ~ 오후3시
  • 소재구성: 서비스시작 1주전 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