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FUN이란?
남성에 특화된 광고로서, 남성타겟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노출할 수 있으며, 네이버 메인을 방문하는
모든 남성 로그인 방문자에게 첫 화면으로 노출됩니다.
노출 가능 카테고리
노출 가능 카테고리 | 세부 카테고리 예시 | 비고 |
---|---|---|
디지털/IT | 음향가전/게이밍기어/휴대폰/카메라/노트북,PC 관련용품 등 | |
키덜트(어른들의 장남감) | 드론,RC/프라모델/피규어/레고/보드게임 등 | |
레포츠 | 자전거/캠핑/낚시/헬스/골프/야구/축구/등산/수영 등 | 레포츠 용품 및 관련 의류/잡화 가능 |
자동차용품 | 인테리어/세차/타이어/DIY 용품 등 | |
악기 | 기타/건반 음향용품 등 | |
남성전용 뷰티 용품 | 화장품/헤어용품/구강용품/클렌징/향수 등 | |
생활/식품 | 남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수납/주방/육아용품/가구/식품 등 |
-
※ 일반 패션의류/잡화/속옥 상품은 노출이 불가능하나, 최신성과 브랜드(인지도) 및 재미있고, 기발한 요소로 남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소재의 경우,
관리자의 판단에 따라 노출 가능.
광고 구매 프로세스
-
월요일반복구매건
차감오후3시: 이전 회차 반복구매
설정 건 광고비 차감 -
화요일1차
판매오전11시:이전 회차 구매 광고주 선판매 시작
오전15시:판매종료
오후 15시 30분
(잔여구좌 발생 시) 2차 판매
안내 -
수요일2차선착순
판매오전11시:이전 회차 구매 광고주 선판매 시작
오후15시:판매종료
-
서비스 시작 1주전소재 제작구매완료 후, 금요일 24시까지
반복구매 설정 가능 -
서비스 시작 주간노출 시작
구매시작 2주후: 월요일0시
"PLAY-FUN" 상품정보
구좌수 | 12구좌(총4세트-각 세트당 3구좌) |
---|---|
구매방식 | 1차판매: 전 회차 구매자에게 우선구매권 부여 2차판매: 1차판매에서 잔여구좌 발생시, 모든 광고주 대상으로 고정가 선착순 판매 |
광고비 | 구좌당 200만원(VAT포함) |
서비스기간 | 1주(매주 월요일~일요일) |
노출방식 |
|
진행스케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