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광고
구매 의도를 가지고 제품을 탐색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을 노출하여 구매로 연결 시켜주는 광고입니다. 광고비는 노출과 상관 없이 고객이 클릭할 때만 과금됩니다. (CPC) 상품광고를 진행하면 특정 상품의 구매가능성이 높은 유저에게 노출하여 매출상승을 기대할 수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 확보, 신제품 노출 강화, 평점/리뷰 획득, 자연 순위 증가 등의 간접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노출지면
- 그 외 카테고리 페이지, 장바구니 페이지, 주문완료 페이지 등 구매가 일어나는 다양한 지면에 상품을 노출합니다.
- * 쿠팡의 모든 광고 상품과 기능은 쿠팡 내부 사정과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광고 노출 지면, 위치, 디자인, 기기 등 세부 사항은 변경(추가)될 수 있습니다.
가비아CNS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운영 프로세스
-
Step 1
광고 의뢰
광고 설계
-
Step 2
목적/이슈 분석
미디어 믹스
-
Step 3
광고 집행 및
커뮤니케이션
-
Step 4
KPI 달성
-
Step 5
사후 관리 리포팅
인사이트 도출
노출 계획부터 예산 집행·목표 달성까지
집행 목적에 맞는 미디어믹스 전략
을 제안하여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