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소개
- 지마켓
- 옥션
AI매출업
G마켓과 옥션의 AI 엔진이 고객의 필요와 취향을 분석하여 최적의 상품을 자동으로 선정해 구매율이 높은 내외부 지면에 노출해주는 고효율 초개인화 광고 상품입니다. 특정 상품을 직접 검색하지 않더라도 고객의 구매 여정 곳곳에 고객의 필요와 취향을 분석하여 구매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맞춤형 정보로 노출시켜 주기 때문에 소비 행동이 극대화되고, 복잡한 구매 결정 단계를 효과적으로 단축시켜 줍니다.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 정보를 최적의 순간에 노출해주기 때문에 고객 피로도는 감소하고 전달율과 구매율이 매우 높습니다. 고객이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노출하기 때문에 판매자의 광고비 낭비없이 예산 대비 우수한 성과를 기대할 수 있어,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고도화된 맞춤형 광고 상품입니다.
지마켓
옥션
가비아CNS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운영 프로세스
-
Step 1
광고 의뢰
광고 설계
-
Step 2
목적/이슈 분석
미디어 믹스
-
Step 3
광고 집행 및
커뮤니케이션
-
Step 4
KPI 달성
-
Step 5
사후 관리 리포팅
인사이트 도출
노출 계획부터 예산 집행·목표 달성까지
집행 목적에 맞는 미디어믹스 전략
을 제안하여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