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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
검색광고는 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검색할 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노출시켜, 고객이 나의 비즈니스로 유입될 수 있도록 하는 광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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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성이 높은 검색 이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정교한 타겟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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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 설정, 클릭당 과금방식을 통한 합리적인 광고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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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보고서,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통한 광고 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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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5400만명이 모이는 네이버 플랫폼

사이트검색광고
파워링크 유형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내외부의 다양한 영역에 광고소재와 사이트 링크를 노출하는 기본형 검색광고
노출지면
PC/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네이버 서비스 영역 외부 페이지과금방식
클릭당 과금 방식

쇼핑검색광고
쇼핑검색 유형네이버 쇼핑의 검색 결과 화면 등에 상품 이미지와 쇼핑 콘텐츠를 노출하는 판매 유도형 검색광고
노출지면
PC/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네이버 쇼핑검색 결과 네이버 이미지검색탭 스타일추천(모바일) 네이버 추천매체 네이버 서비스 영역 외부페이지과금방식
클릭당 과금 방식

콘텐츠검색광고
파워컨텐츠 유형블로그, 포스트, 카페 콘텐츠를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및 탭 검색, 추천 및 콘텐츠 지면 등에 노출하는 정보 제공형 검색광고
노출지면
PC/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스마트블록 영역 네이버 서비스 영역 외부 페이지과금방식
클릭당 과금 방식

브랜드 검색광고
브랜드검색/신제품검색 유형상호 등 브랜드 키워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에 다양한 광고 콘텐츠를 함께 노출하는 검색광고 ※ 앰배서더형은 연관 인물명 검색 결과에 노출
노출지면
PC/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상단과금방식
상품 유형, 구매 키워드의 최근 30일 조회수에 따라 산정되는 기간제 계약 방식

신제품검색광고
브랜드검색/신제품검색 유형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지칭하는 일반 키워드로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 상단에 신규(리뉴얼) 출시 상품 관련 이미지와 동영상, 설명 등을 노출하는 검색광고
노출지면
P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결과 상단과금방식
주 단위 입찰 방식
가비아CNS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운영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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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광고 의뢰
광고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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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목적/이슈 분석
미디어 믹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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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광고 집행 및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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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4
KPI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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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5
사후 관리 리포팅
인사이트 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