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광고

Google 검색 페이지에 광고 게재하기 Google에서 매일 수십억 건의 검색이 발생하는 만큼 검색 광고를 사용하면
잠재고객의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 고려도를 높이고 액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노출지면

Google 검색 사이트

Google 검색에서 검색 결과 위 또는 아래에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쇼핑 탭, Google 이미지, Google 지도, 지도 앱에서는 검색 결과 옆, 위 또는 아래에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노출지면

Google 검색 파트너

광고가 Google 검색 파트너 검색 결과 가까이 또는 뒤에 게재되거나 관련 검색 결과의 일부로 게재될 수 있습니다. 검색 파트너는 수백 개의 Google 이외의 웹사이트, 선점 도메인, YouTube 및 기타 Google 사이트로 구성됩니다. 광고는 판매하는 제품을 보여주고 이 제품과 연결해 주는 검색 파트너 사이트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 검색 파트너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의 클릭률(CTR)은 Google에서 동일한 광고주의 품질평가점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가비아CNS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운영 프로세스

  • Step 1 광고 의뢰 광고 설계
  • Step 2 목적/이슈 분석 미디어 믹스
  • Step 3 광고 집행 및 커뮤니케이션
  • Step 4 KPI 달성
  • Step 5 사후 관리 리포팅 인사이트 도출
노출 계획부터 예산 집행·목표 달성까지 집행 목적에 맞는 미디어믹스 전략 을 제안하여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합니다.

광고주의 성장을 위한 최적의 전략을 제시합니다.

광고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