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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세밀한 타겟팅 설정과 실시간 입찰을 통해 네이버 프리미엄 지면에서 잠재고객이 나의 비즈니스로 유입될 수 있도록 하는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 연령, 지역, 관심사 등 세밀한 타겟팅

  • 네이버 모바일 메인, 서브 지면과 밴드 동시 집행

  • 배너, 동영상, 네이티브 이미지 등 다채로운 메시지 유형

  • 실시간 입찰로 광고 성과 콘트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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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전환 광고

웹사이트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하여 전환수를 극대화 하기 위한 광고입니다.

특히 머신러닝을 통해 전환 가능성이 높은 오디언스를 찾고, 자동으로 적정 입찰가를 조절하면서 전환 효율을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이미 웹사이트에 방문하거나 관심을 보인 사용자 데이터를 활용해서 보다 높은 구매 전환을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노출지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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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 전환 광고

모바일 앱을 설치할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하여 앱 설치 및 전환을 극대화하기 위한 광고입니다.

특히 머신러닝을 통해 전환 가능성이 높은 새로운 오디언스를 찾아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새로운 잠재고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앱 설치 이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보다 높은 구매 전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노출지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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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도 및 트래픽 광고

웹사이트 또는 앱 내 원하는 페이지 랜딩으로 사용자들의 방문을 극대화하여 광고주님의 비즈니스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광고입니다.

광고주님이 보유하신 자사 데이터 또는 네이버 광고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오디언스 타겟팅을 활용하여 광고할 브랜드, 상품에 관심이 가질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용자에게 최대한 많이 노출시켜 새로운 잠재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노출지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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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 다이내믹 광고

내 스토어 방문 및 특정 상품에 반응한 사용자에게 스토어 상품을 캐로셀 형태로 다양하게 펼쳐 보여줌으로써 재방문을 늘리고, 구매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광고입니다.

특히, 상품 조회, 장바구니 담기 등 스토어 내에서의 행동 데이터 및 네이버 행동 데이터를 종합하여 타겟팅에 활용하고, 별점, 리뷰 수, 배지 등을 활용한 개인화된 광고 소재를 동적으로 노출함으로써 높은 광고 클릭 및 전환 효율을 기대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가비아CNS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운영 프로세스

  • Step 1 광고 의뢰 광고 설계
  • Step 2 목적/이슈 분석 미디어 믹스
  • Step 3 광고 집행 및 커뮤니케이션
  • Step 4 KPI 달성
  • Step 5 사후 관리 리포팅 인사이트 도출
노출 계획부터 예산 집행·목표 달성까지 집행 목적에 맞는 미디어믹스 전략 을 제안하여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합니다.

광고주의 성장을 위한 최적의 전략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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