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최대화 캠페인
실적 최대화 캠페인은 목표 기반 캠페인 유형으로 실적 기반 광고주가 단일 캠페인을 통해 모든 Google Ads 인벤토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키워드 기반 검색 캠페인을 보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이 캠페인은 YouTube, 디스플레이, 검색, 디스커버, Gmail, 지도 등 모든 Google 채널에서 전환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더 많이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
Google 광고 채널과 네트워크에서 새로운 잠재고객을 발굴
-
목표를 뛰어넘는 실적 달성
-
보다 명확한 통계 데이터
-
캠패인 관련 정보 입력으로 최적화된 광고 입찰 및 게재
-
캠페인 관리의 효율화 및 손쉬운 광고 최적화
가비아CNS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운영 프로세스
-
Step 1
광고 의뢰
광고 설계
-
Step 2
목적/이슈 분석
미디어 믹스
-
Step 3
광고 집행 및
커뮤니케이션
-
Step 4
KPI 달성
-
Step 5
사후 관리 리포팅
인사이트 도출
노출 계획부터 예산 집행·목표 달성까지
집행 목적에 맞는 미디어믹스 전략
을 제안하여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