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광고솔루션

#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11번가 포커스클릭

사용방법

다이애드PRO는 diad.co.kr 회원 가입 및 결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1. 다이애드PRO에 접속 합니다.
    http://service.diad.co.kr
  2. 2. 가입하신 diad.co.kr 회원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다이애드 로그인 하기
  3. 3. 자동입찰 계정을 등록 합니다. (계정설정 → 계정관리)
  4. 4.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추가하기 버튼 클릭
  5. 5.
    계정추가
    사용하고자 하는 매체, 상품 계정정보를 입력합니다.

    ※ CUSTOMER ID, 액세스라이선스, 비밀키 확인방법 계정정보 입력 후 계정추가 버튼 클릭
    1. ㄱ. 네이버 검색광고에 로그인 합니다.
      https://searchad.naver.com/ 네이버 검색광고 로그인하기
    2. ㄴ. 광고시스템에 접속 합니다. 광고시스템 버튼 클릭
    3. ㄷ. 도구 > API 사용관리 > 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 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도구 클릭 다음 API 사용관리 메뉴 클릭 다음 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 신청 클릭
    4. ㄹ. API 사용 등록 동의 후 API 코드를 발급 받습니다. API코드인 엑세스라이선스, 비밀키 발급
  6. 6. 계정수정/삭제: 광고상품을 클릭합니다. 광고상품 클릭
  7. 7.
    계정상세
    수정/삭제하고자 하는 매체, 상품 계정정보를 입력 후 수정/삭제 합니다.
    ※ 광고입찰중인 계정은 수정/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진행중인 광고입찰을 중지 후 계정 수정/ 삭제 해야합니다. 상품계정정보 입력 후 수정/삭제
  8. 8. 네이버검색광고 입찰을 설정합니다. (입찰관리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9. 9. 네이버 광고시스템의 광고정보를 동기화 합니다. (계정선택 → 동기화) 계정 정보에서 계정선택 후 동기화 버튼 클릭
  10. 10.
    계정 동기화
    자동입찰하고자 하는 캠페인과 광고그룹을 선택 후 동기화 합니다. (캠페인&광고그룹 선택 → 동기화)
    캠페인, 광고그룹 선택 후 동기화
  11. 11.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할 키워드를 클릭하여 설정합니다.
    ※ 클릭수가 가장 높은 키워드가 기본으로 선택됩니다.
  12. 12. 최근 30일의 노출 키워드와 클릭수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노출 키워들 선택하거나, 직접입력 하여 키워드를 적용합니다.
    ※ 선택(입력)한 키워드를 기준으로 희망순위를 확인 합니다. 노출 키워드 적용 기능 화면
  13. 13. 입찰설정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14. 14. 입찰설정 → 일반설정을 선택합니다.
  15. 14-1. 일반설정
    입찰주기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예)
    3분 입력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상/하향합니다.
    입찰대상
    현재순위를 확인하는 대상 입니다.
    희망순위
    노출시키고자 하는 순위 입니다.
    최대입찰가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금액입니다.
    가감액
    현재입찰가에서 상/하향될 입찰 금액입니다.
    예)
    10원 입력
    현재 100원 > 110원 / 90원 으로 입찰
    하향입찰
    희망순위에 도달 후 입찰가를 하향하기 전 순위확인 횟수입니다.
    예)
    3회 입력
    3번동안 희망순위에 도달한 상태이면, 가감액 만큼 입찰가를 낮추어 가장 낮은 금액으로 희망순위에 노출이 유지됩니다.
    입찰설정 내용 입력 후 입찰적용 클릭
  16. 14-2. 고급설정
    입찰템플릿
    고급설정 정보를 템플릿으로 저장하여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입찰대상
    현재순위를 확인하는 대상 입니다.
    - 희망순위
    노출시키고자 하는 순위입니다.
    - 최대입찰가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금액입니다.
    가감액
    현재입찰가에서 상/하향될 입찰 금액입니다.
    예)
    10원 입력
    현재 100원 > 110원 / 90원 으로 입찰
    하향입찰
    희망순위에 도달 후 입찰가를 하향하기 전 순위확인 횟수입니다.
    예)
    3회 입력
    3번동안 희망순위에 도달한 상태이면, 가감액 만큼 입찰가를 낮추어 가장 낮은 금액으로 희망순위에 노출이 유지됩니다.
    광고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상태를 ON/OFF 합니다.
    자동입찰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자동입찰을 ON/OFF 합니다.
    요일/시간선택
    입력한 광고 입찰정보를 요일/시간에 입력합니다.
    입찰주기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예)
    3분 입력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상/하향합니다.
    ※ 고급설정의 입찰 주기는 개별설정이 불가능하며, 모든 요일/시간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입찰 고급 설정 후 적용 버튼 클릭
  17. 15. 입찰실행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18. 16. 입찰실행을 클릭합니다. 광고 선택 후 입찰실행 버튼 클릭
  19. 17.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20. 18.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를 클릭합니다.
    ※ 입찰삭제는 입찰이 실행중인 키워드(광고)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를 클릭
  21. 19. 입찰이력을 확인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22. 20. 입찰이력을 클릭합니다.※ 한 개의 키워드(광고)만 입찰이력 확인이 가능합니다.
  23. 21.
    입찰이력 조회
    날짜 지정을 통해 입찰 성공과, 실패 이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찰 이력 조회를 통해 성공, 실패 검색
  24. 22. 검색조건입력으로, 필요 정보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조건입력 후 상세검색 클릭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644-4527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