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솔루션
사용방법
다이애드PRO는 diad.co.kr 회원 가입 및 결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1. 다이애드PRO에 접속 합니다.
http://service.diad.co.kr - 2. 가입하신 diad.co.kr 회원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 3. 자동입찰 계정을 등록 합니다. (계정설정 → 계정관리)
- 4.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
5.
- 계정추가
-
사용하고자 하는 매체, 상품계정정보를 입력합니다.
※ID, PW는 11번가 AD OFFICE 로그인 정보 입력-
ㄱ. 11번가 AD OFFICE에 로그인 합니다.
https://adoffice.11st.co.kr/login
-
6.
- 계정상세
-
해당 광고계정을 클릭합니다.
-
7.
- 계정수정/삭제
-
수정/삭제하고자 하는 매체, 광고상품, 계정정보를 입력 후 수정/삭제합니다.
- 8. 11번가 포커스클릭 광고 입찰을 설정합니다. (입찰관리 → 11번가 포커스클릭광고)
- 9. 11번가 AD OFFICE 시스템 광고정보를 동기화 합니다. (계정선택 → 동기화)
-
10.
- 계정 동기화
- 자동입찰하고자 하는 캠페인과 광고그룹을 선택 후 동기화 합니다. (캠페인&광고그룹 선택 → 동기화)
-
11. 11번가 포커스 클릭의 키워드 설정은 직접/자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설정이 자동일 경우,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할 희망 키워드를 클릭하여 설정합니다.
※ 클릭수가 가장 높은 키워드가 기본으로 선택됩니다. -
12. 최근 30일의 노출 키워드와 클릭수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노출 키워드를 선택하거나, 직접입력 하여 키워드를 적용합니다.
※ 선택(입력)한 키워드를 기준으로 희망순위를 확인 합니다. - 13. 직접 입력 키워드일 경우에는 11번가 AD OFFICE에 등록한 키워드를 동기화 하기때문에, 다이애드PRO에서 키워드 변경이 불가합니다.
- 14. 11번가 AD OFFICE 내에서 직접 입력 키워드 등록 및 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
- 15. 입찰설정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 16. 입찰설정 → 일반설정을 선택합니다.
-
16-1. 일반설정
- 입찰주기
-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예)
- 3분 입력
-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상/하향합니다.
- 입찰대상
- 현재순위를 확인하는 대상 입니다.
- 희망순위
- 노출시키고자 하는 순위 입니다.
- 최대입찰가
-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금액입니다.
- 가감액
-
현재입찰가에서 상/하향될 입찰 금액입니다.
예)
- 10원 입력
- 현재 100원 > 110원 / 90원 으로 입찰
- 하향입찰
-
희망순위에 도달 후 입찰가를 하향하기 전 순위확인 횟수입니다.
예)
- 3회 입력
- 3번동안 희망순위에 도달한 상태이면, 가감액 만큼 입찰가를 낮추어 가장 낮은 금액으로 희망순위에 노출이 유지됩니다.
-
16-2. 고급설정
- 입찰템플릿
-
고급설정 정보를 템플릿으로 저장하여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 입찰대상
- 현재순위를 확인하는 대상 입니다.
- - 희망순위
- 노출시키고자 하는 순위입니다.
- - 최대입찰가
-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금액입니다.
- 가감액
-
현재입찰가에서 상/하향될 입찰 금액입니다.
예)
- 10원 입력
- 현재 100원 > 110원 / 90원 으로 입찰
- 하향입찰
-
희망순위에 도달 후 입찰가를 하향하기 전 순위확인 횟수입니다.
예)
- 3회 입력
- 3번동안 희망순위에 도달한 상태이면, 가감액 만큼 입찰가를 낮추어 가장 낮은 금액으로 희망순위에 노출이 유지됩니다.
- 광고
-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상태를 ON/OFF 합니다.
- 자동입찰
-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자동입찰을 ON/OFF 합니다.
- 요일/시간선택
- 입력한 광고 입찰정보를 요일/시간에 입력합니다.
- 입찰주기
-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예)- 3분 입력
-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상/하향합니다.
※ 고급설정의 입찰 주기는 개별설정이 불가능하며, 모든 요일/시간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17. 입찰실행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 18. 입찰실행을 클릭합니다.
- 19.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
20.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를 클릭합니다.
※ 입찰삭제는 입찰이 실행중인 키워드(광고)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 21. 입찰이력을 확인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 22. 입찰이력을 클릭합니다.※ 한 개의 키워드(광고)만 입찰이력 확인이 가능합니다.
-
23.
- 입찰이력 조회
- 날짜 지정을 통해 입찰 성공과, 실패 이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4. 상세검색 열기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검색조건(입찰설정 유무, 입찰주기, 입찰대상, 입찰상태, 광고조건) 입력으로 필요 정보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25. 분류등록을 통해 주요 키워드를 분류하여 입찰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25-1. 분류추가를 클릭합니다.
-
25-2. 분류이름을 입력 후 분류추가를 클릭합니다.
- 26. 분류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 27. 분류관리에서 해당 분류를 클릭합니다.
-
28. 분류등록 → 분류관리를 통해서 해당 분류를 수정하거나,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키워드 분류 삭제 후에도, 키워드 자체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 29. 이미지를 제외한 입찰정보, 입찰상태, 광고정보의 컬럼명을 클릭하면 동기화 된 키워드(광고) 목록을 오름차순, 내림차순으로 정렬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644-4527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