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트 Pick (패션광고)
포털1위 네이버 모바일 1일 순방문자 수만 총 3,146만명!
모바일에 최적화된 유료광고로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노출하며, 메인페이지 쇼핑 탭 공간에 선착순 구매로 상품 노출을 지원합니다.
트렌드 Pick 노출 영역
트렌드 Pick의 이용 Flow
광고 구매프로세스
-
화요일입찰기간
오전9시: 서비스 시작
2주전 입찰 시작 -
화요일입찰종료
오후5시: 입찰마감
오후5시 30분: 1차 낙찰 대상자 공지
-
수요일1차 차감
오후5시: 1차 차감 시작
-
목요일2차 차감
오후1시30분: 2차낙찰 대상자 공지
오후5시: 2차 차감 시작
~오후 3시까지
2차낙찰동의 취소 마감 -
서비스 시작 1주전소재 제작
-
서비스 시작 주간노출 시작
입찰2주 후: 월요일0시
광고구분 | 구매방식 | 전체 판매 구좌수 | 1구좌당 입찰금 | 서비스기간 |
---|---|---|---|---|
트렌드Pick (모바일 패션광고) |
최저가 낙찰 | 250개 | 입찰시작가 400만원/ 입찰상한가 1000만원 (입찰증거금 40만원) |
4주 단위 입/낙찰 판매 |
상품정보
구좌수 | 노출권 250개 (광고 250구좌) |
---|---|
구매방식 | 비딩 (최저가 낙찰방식) |
광고비(시작가) | 시작가 400만원 (수수료 없음. VAT포함) |
서비스기간 | 4주 |
노출영역 |
모바일 - 네이버앱(웹) > 쇼핑탭 > 트렌드Pick(6개 소재) - 네이버쇼핑 > 스타일윈도 > 트렌드Pick |
노출방식 |
- 네이버앱(웹) > 쇼핑탭 내 트렌드Picck에 모든 광고소재 랜덤 노출 - 잇걸/우먼/비로그인에 노출(단, 타겟별 노출위치는 다름) - 트렌드Pick 영역 한번에 6개 소재씩 노출 |
소재등록 |
- 광고소재 : 광고주 직접 등록 - 플로스 노출소재 : 패션스퀘어 / 직접등록 합하여 구좌당 20개씩 노출 |
진행스케쥴 |
- 입찰 : 서비스 시작일 2주전 화요일 09시 ~ 화요일 17시 - 1차차감 : 서비스 시작일 2주전 수요일 17시 - 2차차감 : 서비스 시작일 2주전 목요일 17시 - 소재등록 : 서비스 시작일 1주전 월요일 ~ 서비스 종료시까지 등록 / 수정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