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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포커스클릭

PC/Mobile 11번가의 통합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 및 추천 영역 등 다양한 주목도 높은 광고 영역에
판매 상품을 노출함으로써 효과적인 판매 활동을 지원합니다.

포커스클릭이란

과금 방식

광고 상품에 클릭이 발생할 때에만 과금 되는 CPC 방식입니다.

최저 90원부터 10원 단위로 입찰 가능합니다.
최대 입찰가 내에서 품질지수에 의한 할인이 적용됩니다.

노출 방식

지면 별로 경쟁을 통해 광고가 노출됩니다.

검색 결과 지면 : 입찰가 X 품질지수 X 키워드 연관도 X 상품 정보
유저 개인화 지면 : 입찰가 X 품질지수 X 리타겟팅 X 연관도 X 11번가 추천 로직

주요 노출 영역

11번가 검색 결과 지면

11번가 검색창에 키워드 검색 시 제공되는 통합 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됩니다.

Mobile

· 통합 검색 결과 상단 포커스클릭 영역 최대 9개 (갤러리형 최대 10개)

· 통합 검색 결과 최하단 포커스클릭 영역 7개

· 쇼킹딜 검색 결과

PC

· 통합 검색 결과 상단 포커스클릭 영역 최대 7개

(갤러리형 최대 8개)

· 통합 검색 결과 최하단 포커스클릭 영역 3개

11번가 유저 개인화 지면

11번가의 다양한 영역에 관심사, 리타겟팅, 연관성 등을 바탕으로 개인화 된 추천 광고가 노출됩니다.

Mobile

· 홈 탭 ‘최근 본 상품의 연관상품’ 및 ‘추천Box’ 첫번째 구좌

· 베스트 탭 내 ‘이런 상품은 어때요?’ 및 대/중 카테고리 내 상단 2구좌

· 상품군 리스트/대 카테고리 내 ‘이런 상품은 어때요?’

· 대 카테고리 상품리스트 10위 단위 2구좌(총 4구좌)

· 중/소 카테고리 페이지 상단 포커스클릭 영역 최대 9개(갤러리형 최대 10개) 및 최하단 포커스클릭 영역 7개

· 상품 상세 페이지 최상단 광고 영역 및 쇼핑제안 영역 및 ‘이상품과 연관된 상품’, ‘이런 상품은 어때요?’ 및 리뷰탭 ‘리뷰 평점이 좋은 상품’

· 나의 11번가, 주문배송, 주문완료, 주문상세, 배송추적, 출석 체크, MY추천 탭, 사이드메뉴, 11톡 대화 탭 등 주요 유저 추천 광고 영역

PC

· 메인 최근 본 상품의 추천상품 1번 구좌

· 중/소 카테고리 페이지 상단 포커스클릭 영역 최대 7개 및 최하단 포커스클릭 영역 3개

· 전체 페이지 우측 날개 배너 영역

· 상품 상세 페이지 ‘이 상품과 연관된 상품’, ‘카테고리 추천 상품’ 및 리뷰탭 ‘리뷰 평점이 좋은 상품’

· 나의 11번가, 장바구니, 주문완료, 주문/배송조회, 베스트 클릭예감 등 주요 유저 추천 광고 영역

11번가 주요 파트너사 지면

11번가 제휴 파트너사의 웹/앱의 광고 영역에 노출 됩니다. 쿠차, 위메프, 에누리, 다나와, OK캐쉬백, ZUM, 당근마켓 등

확장/대체 노출

전시 광고 여유 영역에 포커스클릭이 확장 또는 대체 노출 되면서, 포커스클릭을 통한 상품 노출 기회가 탄력적으로 확대 됩니다.

PC

통합 검색 결과 내 [추천상품][파워상품], 대/중/소 카테고리 [추천상품][파워상품][TOP5][스페셜상품][카테고리 추천상품], 메인 중단 좌측 배너, 상품 상세 날개 배너 등

Mobile

통합 검색 결과 내 [파워상품], 중/소 카테고리 [파워상품] 등

광고구조

광고 목적과 예산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 가능한 광고 구조

광고구조 참고이미지1

입찰가와 일예산

광고 예산에 따라 설정 가능한 입찰가와 일예산

입찰가와 일예산 참고이미지
일예산 설정
캠페인/그룹 단위에서 일예산을 설정하면 안정적으로 광고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입찰가 설정
광고 전략과 운영 편의에 따라 그룹/상품/키워드 단위에서 입찰가 개별 설정이 가능합니다.
POINT
최저 90원부터 10원 단위로 입찰 가능합니다.
POINT
‘직접등록 키워드’ 입찰가 수정 시 ‘순위자동입찰(1~9위)‘ 활용해 최대입찰가 및 회당조정가(max) 내에서 희망 순위에 노출되도록 자동 입찰 가능
입찰가 수정시 예상 순위, 예상 클릭당 비용, 예상 월 비용 확인 가능

집행 프로세스

  • AD OFFICE

    AD OFFICE 회원가입
    셀러 ID 연동

  • 포커스 클릭
    캠페인 생성

    광고 전략 및 광고 예산 설정
    노출 기간 설정

  • 그룹 생성

    그룹 입찰가 설정
    그룹 일 예산 설정
    노출 요일/시간 설정
    노출 영역 설정

  • 상품 선택

    키워드 자동/직접 등록
    상품별 입찰가 설정

  • 심사

    자동등록인 경우 최대 30분 이내
    직접등록인 경우 최소
    20분~최대 2일 이내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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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센터 가입 안내 부터 광고 소재등록,
    캠페인 전략수립, 실시간 입찰, 광고효과분석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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