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1번가 브랜딩광고

11번가 Mobile 첫 화면 및 통합 검색 결과 페이지 최상단, PC 첫 화면 등 주요 지면에 브랜드 이미지와 상품, 스토어를 주목도 있게 노출 할 수 있는 프리미엄 CPC 광고입니다.

상품을 탐색하거나 구매 목적을 가지고 검색하는 소비자들에게 상품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노출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브랜딩광고란

11번가 프리미엄 지면 노출을 통해 대량 트래픽을 확보하고, 브랜드 마케팅 메시지 전달부터 상품 판매까지, 다양한 광고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지면 : Mobile 첫 화면 주요 영역 및 PC 주요 디스플레이 배너 영역 등 다양한 프리미엄 지면을 통한 풍부한 노출량 확보
검색 결과 지면 : 키워드 별 통합 검색 결과 페이지 최상단 1개 구좌 단독 노출로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매출 상승 극대화

합리적인 CPC 방식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일정에 맞춰 광고 집행 기간도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클릭 당 과금되는 합리적인 CPC 방식으로 강력한 주목도의 브랜딩광고 운영 가능
애드오피스에서 언제든 광고를 ON/OFF 가능하기 때문에, 마케팅이 필요한 기간에 맞춰 자유롭게 광고 운영

높은 연관성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광고를 노출해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성, 연령, 행동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유저 타겟팅과 최근 본 상품 기반으로 노출되는 리타겟팅을 통해, 소비자의 선호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는 광고를 우선 노출
동일 소비자에게 중복 노출로 인한 광고 피로도를 낮춰 광고 효율을 개선하고, 더 많은 소비자 대상으로 광고 노출 기회 제공

광고 목적에 적합한 다양한 소재와 랜딩을 간편하게 셋팅 할 수 있습니다. 소재 제작툴을 활용해 소재 제작 부담은 낮추고, 다양한 지면에 최적화 된 형태로 광고 노출
마케팅 목적에 따라 기획전, 스토어, 상품 상세 페이지 등 다양한 광고 대상으로 랜딩 설계 가능
신상품 출시 또는 자체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및 문구를 직접 구성해 노출하거나 상품 직접 노출 가능

광고 노출 영역

프리미엄 지면 Mobile

11번가 Mobile 첫 화면(홈 탭)에 노출됩니다.

Mobile

홈 탭 긴급공수 영역 중단

※ 긴급공수 5구좌 > 브랜딩광고 1구좌 순으로 노출 ※ 최대 4구좌
Mobile

홈 탭 카테고리 추천딜 영역 중단

※ 브랜딩광고 2구좌 > 카테고리 추천딜 12구좌 순으로 노출 ※ 최대 20구좌
Mobile

홈 탭 브랜딩 배너

Mobile

하단 띠배너

Mobile

상품 상세 하단 배너

프리미엄 지면 PC

11번가 PC 첫 화면(메인 페이지) 중단 우측에 노출됩니다.

PC

메인 우측 배너

PC

서브 공통 하단 배너

검색 결과 지면

11번가 Mobile 통합 검색 결과 페이지 최상단에 단독 노출됩니다.

Mobile

통합 검색 결과 페이지 최상단

※ 키워드 별 1구좌

키워드 구매 정책

각 소재 당 200개 키워드 등록 가능

셀러에 따라 광고 가능 키워드 상이(브랜드 셀러/일반 셀러)

판매 상품과 키워드 연관성 심사

구분 브랜드 셀러 일반 셀러
셀러 유형 정의 1) 브랜드 본사, 2) 본사직영점, 3) 공식대리점, 4) 공식인증점으로 인증 된 셀러 브랜드 셀러 외 모든 셀러(유통사 포함)
구매 가능 키워드

일반 명사

브랜드 키워드(브랜드명, 제조사명, 제품명, 모델번호)

브랜드 키워드 포함 조합

일반 명사

브랜드 키워드 중 제품명

유효기간 삼성전자, LG, 나이키, 한섬, 나이키에어맥스, 애플아이폰 SM-T500NZAEKOO 운동화, 생수, TV, 노트북, 물티슈, 빼빼로, 에어맥스, 아이폰, 스타일러

광고입찰

프리미엄 지면 입찰

그룹, 소재 단위로 최대 입찰가 설정 가능

최소 입찰가 : 90원부터 10원 단위로 입력 가능

전일 노출 평균 입찰가 : 전일 노출 광고의 평균 입찰가 제공

최근 7일 노출 평균 입찰가 : 최근 7일 노출 현황에 따라 평균 입찰가 제공

 

 

광고구조 참고이미지1

검색 결과 지면 입찰

키워드 단위로 최대 입찰가 설정 가능

최소 입찰가 : 200원부터 10원 단위로 입력 가능

시작가 : 노출 가능한 최소 입찰 시작 금액

*키워드 별 일단위로 입찰 시작가를 산정해 시스템에서 제공

제안 입찰 시작가 : 키워드 별 최근 30일 기준 최고 입찰 시작가 제공

노출 가능 입찰가 : 키워드 별 실시간 입찰 현황에 따라 노출 가능 입찰가 제공

광고구조 참고이미지1

과금

광고 소재에 클릭이 발생할 때만 과금 되는 CPC(Cost per Click) 방식

차순위 입찰가 +10원(부가세 별도)

최대 입찰가 내에서 과금(부가세 별도)

브랜딩광고 광고비는 애드오피스에 연동된 11번가 ID가 보유하고 있는 셀러포인트/셀러캐시/마이너스캐시에서 결제

광고 결제수단 셀러포인트 셀러캐시 마이너캐시
충전방법 신용카드(개인카드or 법인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 또는 판매대금을 셀러캐시로 정산해 받을 수 있음 매월 초 1~3등급 판매자에게 자동 부여 되는 한도로, 한도 내에서 광고비 선 사용 후 판매대금 정산으로 상환(사용여부 선택 가능)
유효기간

직접 충전한 경우 유효기간 없음

단, 이벤트 등을 통해 무상으로 지급 받은 포인트는 유효기간 상이함

적립일로부터 5년 판매등급에 따라 매월 초 한도가 부여됨

집행 프로세스

프리미엄 지면 입찰

  • AD OFFICE

    AD OFFICE 회원가입
    adoffice.11st.co.kr

  • 브랜딩 광고
    캠페인 생성

    캠페인 노출 기간 설정
    캠페인 일예산 설정

  • 프리미엄 지면
    그룹 생성

    노출 지면 선택
    노출 요일/시간 설정
    그룹 일예산 설정
    그룹 입찰가 설정

  • 소재 생성

    광고 대상 선택
    타겟팅 선택
    소재 구성 요소 등록
    소재 입찰가 설정

  • 심사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이내
    소재 및 키워드 심사

  • 광고노출

검색 결과 지면 입찰

  • AD OFFICE

    AD OFFICE 회원가입
    adoffice.11st.co.kr

  • 브랜딩 광고
    캠페인 생성

    캠페인 노출 기간 설정
    캠페인 일예산 설정

  • 검색 결과 지면
    그룹 생성

    노출 지면 선택
    노출 요일/시간 설정
    그룹 일예산 설정

  • 소재 생성

    광고 대상 선택
    템플릿 선택
    소재 구성 요소 등록

  • 키워드 등록

    키워드 등록
    키워드 입찰가 설정

  • 심사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이내
    소재 및 키워드 심사

  • 광고노출

Why 가비아CNS?

가비아CNS의 효율적인 광고 관리 전략으로 매출에 날개를 달아 드리겠습니다!

  • 원스탑 광고 대행 서비스

    광고센터 가입 안내 부터 광고 소재등록,
    캠페인 전략수립, 실시간 입찰, 광고효과분석까지
    광고주님의 시간을 절약해 드립니다.

  • 광고 전문가의 집행 노하우

    검색 광고 마케터 1급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마케터가 수준높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정기 마케팅레터 제공

    Market Trend에 대한 정보,
    특히 온라인 마케팅 동향정보를
    정기적으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