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쇼핑검색광고 - 블로그 모바일 지면 광고 노출 형상 테스트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블로그 모바일 본문 영역 내 두번째 광고 지면에 쇼핑검색광고 노출 형상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본문 내에서 광고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노출되는 광고 개수 및 이미지 사이즈가 다른 형상이 노출되어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 일정

- 2025년 12월 15일(월) ~ 2025년 12월 19일(금)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지면

- 블로그 모바일 본문 내 두번째 광고 지면

* 광고 위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도 공지사항 참고

 

■ 테스트 내용

- 현재 노출되는 형상 포함하여 아래 세 가지 안으로 테스트 진행

 

(예시 이미지)


 

※ 알아두세요!

- [네이버 블로그] 매체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광고의 노출을 원하지 않으시면, 광고시스템 내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광고는 이용자 이력을 바탕으로 선정된 광고 품질지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되며, 과금 또한 해당 순위를 바탕으로 적용됩니다. (과금은 기존 쇼핑검색광고 방식과 동일)

출처: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