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VER] 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11/12) - 'Bing - PC'
작성일 2025-11-07 16:39:16
조회수 15
|
|---|
|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5년 11월 12일 (수), 'Bing - PC'가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적용일 : 2025년 11월 12일(수) (* 초기 1% 노출량을 시작으로 성과에 따라 추후 노출량 확대 가능) ■ 적용 내용 : 'Bing - PC'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Bing - PC l https://www.bing.com - 매체 소개 : Microsoft의 검색 서비스로 웹페이지, 동영상, 이미지, 지도 등 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통합검색페이지 상단 최대 8개 쇼핑검색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이미지', '상품명', '가격', '업체명' 등
※ 알아두세요! -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모든 매체 혹은 PC 매체, 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5년 11월 12일 (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5년 11월 11일(화)에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 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