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신규 UI 안내 : 네이티브피드/컬렉션
작성일 2025-09-18 17:49:56
조회수 8
|
---|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기존 네이티브 피드 광고에 인터렉션 효과를 더해, 이용자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신규 피드 UI가 신설되어 안내드립니다. 새롭게 적용된 유형은 2:3 이미지 인터렉션 타입과 컬렉션 인터렉션 타입입니다.
1. 2:3 이미지 인터렉션 피드 1:1 이미지 피드 내 메인 이미지를 1200x1800px로 적용하여, 사용자의 스크롤 동작에 따라 이미지가 자동으로 상하 이동됩니다. 이를 통해 피드 탐색 과정에서 광고 이미지에 시선과 집중을 끌어 더 높은 광고 성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1) 적용일정 : - 플랫폼 적용일정 : 2025.09.18(목)부터 성과형 광고 플랫폼 소재 등록 가능 예정 - 광고 적용일정 : 2025.09.25(목)부터 노출 예정
2) 적용지면 : - 네이버 > 홈 > 하단 (WEB) - 네이버 > 메인 > 주제그룹 (패션, 뷰티/리빙, 푸드/맛집, 여행/자동차, 테크/지식/경제)
3) 게재위치 : 네이버+ > 피드
4) 등록방법 : 광고 소재 만들기 > 네이티브 이미지
5) 소재 제작가이드 : 모바일DA피드 제작가이드 참고 - 광고 이미지 사이즈 : 1200x1800px (최소 용량 100KB이상, 최대 용량 1.2MB 이하)
6) 노출예시 ![]()
2. 컬렉션 인터렉션 피드 4~10장의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으며, 각 이미지는 1:1이미지 피드 크기로 크게 노출됩니다. 자동 페이징 효과를 통해 사용자가 연속적으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몰입감 있는 광고 경험을 제공합니다.
1) 적용일정 : - 광고 적용일정 : 2025.08.28(목)부터 노출 진행중
2) 적용지면 : - 네이버 > 메인 > 주제그룹 (패션, 뷰티/리빙, 푸드/맛집, 여행/자동차, 테크/지식/경제)
3) 게재위치 : 네이버+ > 피드
4) 등록방법 : 광고 소재 만들기 > 컬렉션
5) 노출예시 ![]()
새로운 상품 UI를 통해 피드 지면에서 한층 차별화된 노출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집행 부탁드립니다.
출처 :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