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뉴스클리핑(07.04)
#스레드DM #게임사 #사업확대 #신선식품배송 #카페인파티 #돈키호테 #GS25 #대화형쇼핑 #하반기 디지털광고

1. 스레드, DM 기능 도입… X와 격차 좁히기 시동

미국 정보기술(IT) 전문매체 더버지에 따르면 스레드는 이번주 홍콩·태국·아르헨티나를 시작으로 DM 기능을 테스트한다.

 

2. 게임사, 콘텐츠·광고·전시에 눈 돌린 이유

최근 국내 게임 업체들이 본업인 게임을 벗어나 새로운 사업 영역으로 진출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3. 온라인 신선식품 시장 36조… 유통업계 ‘배송 전쟁’ 본격화

쿠팡, 컬리 등 이커머스 업체들이 대형 마트와 수퍼마켓, 재래시장의 전유물로 여겼던 신선 식품 시장에 빠르게 침투하고 있다. 

 

4. “밤 보다 아침이 뜨겁다” 술 대신 카페인에 취하는 MZ들

술을 마시지 않고 카페인에 취해 에너지 넘치는 파티를 즐기는 새로운 놀이 문화가 MZ세대 사이에서 유행이다.

 

5. 일본서 꼭 갔던 '돈키호테'가 왜 여기에?…이유 있는 편의점의 변신

GS리테일이 운영 중인 GS25는 오는 8일부터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일본 대표 유통 브랜드 '돈키호테'와 협업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6. "요즘 애들은 검색 안 해요"…MS가 알려주는 ‘진짜 정보 찾는 법’

검색 광고의 패러다임이 완전히 바뀌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광고(Microsoft Advertising)의 보고서에 따르면, 검색은 단순한 키워드 입력과 클릭 유도가 아닌, 생성형 AI 기반의 ‘대화형 경험’으로 전환되고 있다

 

7. 하반기 디지털 미디어 키워드 'OTT·AI 광고' 뜬다

올해 하반기 디지털 미디어 시장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이 확대되고 인공지능(AI) 기반 광고 전환도 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