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쇼핑검색광고 ‘네이버 메인 - 모바일’ 매체 노출 지면 확대 테스트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리빙, 푸드, 지식+, 자동차, 경제 주제판에서, 콘텐츠 탐색 경험과 피드 UI 사용성 개선을 위해 일부 사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노출 지면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테스트는 네이버앱 사용자 중 일부에게 적용되며, 테스트 대상으로 선정된 일부 트래픽에서 쇼핑검색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영 일정

- 2025년 5월 27일(화) 부터

(*일정은 내부 사정상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상 매체

- 네이버 메인 – 모바일

 

반영 내용

- [네이버 메인 – 모바일] 매체 ON 설정시, 네이버앱의 리빙/푸드/지식+/자동차/경제 주제판에서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 본 변경은 광고 노출 지면 확대에 대한 것으로, 광고 등록 방법 및 노출 순위 산정, 노출 형태, 과금 방식 등은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