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이용자 세그먼트 타겟팅(Beta) 레저/스포츠 관련 세그먼트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4년 12월 4일(수) 일정으로 이용자 세그먼트 타겟팅(Beta)를 이용중인 레저/스포츠 업종의 광고주 분들의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레저/스포츠 관련 세그먼트가 새롭게 추가될 예정입니다.

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진행 일정

- 2024년 12월 4일(수)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대상 상품

- 적용 대상 상품 : 사이트검색광고

 

■ 상세 세그먼트

- 관심사 > 레저/스포츠

• 레저/스포츠 > 스포츠 > 축구, 농구, 야구

• 레저/스포츠 > 레저/ 취미운동 > 수영, 볼링, 배드민턴, 테니스, 탁구, 당구, 싸이클, 스키/스노우보드, 낚시, 캠핑

• 레저/스포츠 > 스포츠 용품/의류 > 용품, 의류

* 추가 예정인 세그먼트는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 세그먼트 타겟팅(Beta)의 설명 및 이용 방법은 도움말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 광고주 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