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신제품검색광고 '생활/가정' 카테고리 오픈 안내 (2023년 6월 13일 오픈)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신제품검색광고는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제품/서비스와 연관된 일반 명사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검색 결과 상단에 신규 또는 리뉴얼 출시한 제품/서비스와 관련된 이미지/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노출하여 신상품에 대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는 광고 상품입니다.
> 상품 소개 자세히 보기


6/13(화)에 열리는 202327회차부터 검색광고시스템에도 '생활/가전' 카테고리가 오픈되어 입찰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카테고리 오픈 후 지속적으로 키워드를 검토하여 확대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상세 사항은 아래 내용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생활/가정' 카테고리 신규 오픈>


1) 오픈 일정
- 오픈 회차 : 202327회차
- 입찰 개시일 : 6/13(화)    
                   * 소재 등록 및 검수 통과 시 입찰 참여 가능
- 집행 기간 : 7/3(월) ~ 7/9(일)


2) 오픈 키워드그룹
- 키워드그룹 별 세부 키워드는 첨부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각 '키워드그룹'에 회차별 1회만 입찰 가능합니다. 

> '생활/가정' 카테고리 키워드그룹 및 세부키워드 다운로드


3) 집행 가이드
- 집행 가능 상품 : 상품 출시일이 광고 집행 개시일로부터 180일(6개월) 이내여야 합니다.
- 소재 검토가 완료되어 검수 통과된 소재가 있는 경우에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집행 및 검수 가이드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소재가 통과되지 않으므로 집행 전 가이드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집행 및 검수 가이드 다운로드
> 소재 제작 가이드


4) 노출 형태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