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쇼핑검색 'For You 반응형' 광고 노출 변경 테스트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 CNS입니다.


2022년 8월 29일(월)부터 2022년 9월 5일(월)까지,
모바일 쇼핑검색 지면에서 'For You 반응형' 광고의 노출위치 및 광고 개수 변경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진행 일정
  - 2022년 8월 29일(월) ~ 9월 5일(월)
    *테스트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변경 대상 
  - 네이버 모바일 쇼핑검색 지면 ‘For You 반응형’ 결과의 일부 트래픽


■ 영역 
  - 네이버 모바일 쇼핑검색 지면


■ 변경 내용
  1 노출위치 : 기존 페이지 최하단에서 이용자 클릭 '광고상품' 바로 하단으로 변경
  2 노출개수 : 기존 ‘For You 반응형’ 영역당 1개의 소재에서 일부 트래픽에 따라 1개, 3개, 혹은 영역 전체를 광고 블록으로 변경


■ 변경 상세



※ 알아두세요!
 · 본 변경사항은 모바일 쇼핑검색 결과 최하단에 노출되는 ‘For You 반응형’ 광고의 노출위치 및 개수 변경에 해당하며 광고 등록과 광고 랭킹, 과금 기준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기존 ‘For You 반응형’과 동일하게 해당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는 AI 딥러닝 기술로 자동 추천된 상품군 중 광고 품질지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되며, 과금 또한 해당 순위를 바탕으로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