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네이버페이 배송조회/구매확정완료 페이지 광고 노출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 CNS입니다.

지난 2022년 5월 3일 (화), 
쇼핑검색광고의 네이버페이 주문완료 페이지 노출 확대에 이어서

8월 9일 (화)부터 모바일 네이버페이 배송조회, 구매확정완료 페이지에도 동일한 형태로 광고 노출이 확대됩니다. 



■ 노출 일정 
  2022년 8월 9일 (화)


■ 노출 영역 및 개수 
  모바일 네이버페이 배송조회 / 구매확정완료 페이지 하단
  최소 3개~ 최대 9개의 광고 노출 

 


 쇼핑몰상품형과 제품카탈로그형 모두 노출될 수 있으며, 상품명과 이미지 등 상품 기본 정보를 중심으로 노출됩니다.



■ 노출 특징
  사용자가 해당 페이지에서 조회한 상품과 연관된 보완 상품으로 광고를 노출합니다.
  예를 들면, '사과' 상품을 주문 시, '오렌지', '체리', '딸기' 등 함께 탐색/구매하는 상품이 추천될 수 있습니다.


■ 노출 방법 
  모바일 컨텐츠 매체 하위 [네이버 페이 - 모바일] 매체 설정을 통해, 주문완료, 배송조회, 구매확정완료 광고 노출여부를 일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 [네이버 페이 - 모바일] 매체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광고의 노출을 원하지 않으시면, 광고시스템 내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네이버페이 - 모바일] 매체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광고는 상품 연관도 등을 바탕으로 선정된 광고 품질점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되며, 과금 또한 해당 순위를 바탕으로 적용됩니다.
 · 광고는 주문 상품과의 연관도 등을 바탕으로 자동 추천된 결과를 기반으로 하므로, 추천 상품이 없을 경우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