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PC/모바일 쇼핑검색 영역 쇼핑검색광고 테스트 진행 안내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씨엔에스 입니다.

2020년 6월 15일(월)부터 6월 22일(월)까지, 
네이버 PC/모바일 쇼핑 검색 결과에서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쇼핑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C/모바일 네이버 쇼핑검색 내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 테스트 안내]

■ 적용 일정
- 2020년 6월 15일(월) ~ 6월 22일(월)

* 테스트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대상
- 네이버 PC/모바일 쇼핑검색 영역에 노출되는 쇼핑검색광고 결과의 일부 트래픽

■ 내용

- 네이버 PC/모바일 쇼핑 검색 결과에 대한 쇼핑검색광고 상품 노출 위치 및 개수 변경 테스트입니다.

· 테스트 이전: PC/모바일 쇼핑 검색결과 페이지별 상단 및 중간 쇼핑검색광고 상품 총 4개~8개 노출

· 테스트 기간 내: PC/모바일 쇼핑 검색결과 페이지별 상단 및 중간 총 6개~12개 쇼핑검색광고 상품 노출

                 ※ 광고의 노출 위치, 배열, 개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과금

- 테스트를 통해 노출된 영역에서 발생한 클릭도 정상 과금됩니다.



네이버 테스트 진행으로 인해 다이애드 프로그램 자동 입찰이 정지될 수도 있습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