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지표 제공방식 개선에 따른 브랜드검색/신제품검색 계약관리 및 알림 서비스 변경 안내
작성일 2025-09-29 17:06:22
조회수 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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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브랜드검색/신제품검색 광고운영 관련 변경사항이 있어 이에 공지드립니다.
적용 일정
- 2025년 10월 27일 (월) 16시 적용 예정 ※ 상세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일정 변경 시 본 공지 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변경사항
브랜드검색/신제품검색광고의 계약정보 제공 및 알림(메일안내) 서비스가 변경됩니다.
1) 브랜드검색/신제품검색의 계약정보 제공 기간은 계약 종료일로부터 최근 5년(1825일)까지만 제공됩니다. 계약정보 제공기간이 변경됨에 따라 계약 종료일로부터 최근 5년(1825일) 이상인 계약 건들은 배포일 이후 확인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필요시 사전에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계약관리는 [광고시스템 > 도구 > 계약관리]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25년 10월 27일 기준으로, 2020년 10월 28일 계약부터 순차적으로 삭제될 예정입니다. 필요 시 사전에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 향후 정확한 대량 삭제 일정이 확정되는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2) 브랜드검색에서 제공되던 미노출 알림(메일안내)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그동안 계약 상태가 집행 중인 브랜드검색 광고에서 소재 OFF, 기간/요일/시간대 설정 등의 사유로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경우 알림 메일을 제공해왔으나 (메일 제목: [네이버 브랜드검색] 브랜드검색 계약 광고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지표 제공 방식 개편에 따라 해당 알림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광고가 미노출 되지 않도록 소재 및 타겟팅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알림 서비스 종료는 배포일부터 적용되오니 광고 운영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