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검색결과 광고 배치 방식 변경 테스트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쇼핑검색광고는 이용자 행동 분석을 기반으로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 방식을 모색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2025년 8월 25일(월)부터 2025년 9월 1일(월)까지 광고와 일반 상품의 배열을 일부 조정하는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 일정

- 2025년 8월 25일(월) ~ 2025년 9월 1일(월)

* 적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대상

- 모바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검색결과 일부 트래픽

 

■ 테스트 내용

- 일부 트래픽에서 광고/일반 상품 배치 방식 변경


 

※ 알아두세요!

- 쇼핑검색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과금 방식은 기존 운영과 동일하며, 노출된 영역에서 발생한 클릭도 정상 과금됩니다.


출처 :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