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통합검색 가격비교 광고 개수 및 위치 변경 테스트 안내
작성일 2025-08-19 09:16:16
조회수 7
|
---|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쇼핑검색광고는 다양한 이용자 쇼핑 패턴과 반응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보다 효율적이고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 방식을 모색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2025년 8월 20일(수)부터 2025년 9월 4일(목)까지 광고 상품과 일반 상품의 개수 및 위치를 일부 조정하는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테스트는 이용자의 쇼핑 경험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광고 상품이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 일정 - 2025년 8월 20일(수) ~ 2025년 9월 4일(목) * 적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대상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가격비교 일부 트래픽
■ 테스트 내용 - 일부 트래픽에서 키워드 별 광고/일반 상품 개수 및 위치 변경 ![]() ※ 알아두세요! - 쇼핑검색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과금 방식은 기존 운영과 동일하며, 노출된 영역에서 발생한 클릭도 정상 과금됩니다. - 가격비교 변경안은 동일한 키워드 일지라도 뷰타입에 따라 광고의 개수 및 위치가 변형될 수 있습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