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상품형 소재등록 시 기능 추가 (구매순/리뷰수 정렬, 쇼핑상품ID 1000개 등록, 검색상품전체추가)
작성일 2025-05-16 09:46:08
조회수 68
|
---|
안녕하세요. 광고주 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언제 추가되나요?? • 2025년 5월 21일(수)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상 상품은 어떻게 되나요? •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상품형
어떤 기능이 추가되나요? 1. 쇼핑상품 검색 시, '추가 정렬 조건 (구매순/ 리뷰순)' 추가 - '구매많은순, 리뷰많은순' 등 소재 선정에 도움이 될만한 정렬조건을 추가했습니다. - 원하시는 정렬조건을 선택하시어 등록하고자 하는 상품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2. 상품 ID 직접 등록 시, 200개 → 1,000개 조회 가능하도록 변경 - 광고 그룹당, 1,000개 상품 등록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는데요, 이에 따라 '상품 ID' 조회도 1,000개까지 가능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소재 한도수 상향 공지 >) ![]()
3. 검색한 상품 전체 추가 (1,000개까지) 버튼 추가 - 원하는 조건에 맞추어 상품 조회가 완료되면, '검색한 상품 전체 추가' 버튼을 통해서 조회된 쇼핑 상품을 한 번에 소재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 알아두세요! - 등록 가능 소재 수는 변동 없습니다. - 위 한도를 초과하여 등록할 경우 광고 등록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메뉴는 ‘광고관리 > 광고그룹 > 새소재’ 팝업에서 접근 가능합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