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상품형 소재등록 시 기능 추가 (구매순/리뷰수 정렬, 쇼핑상품ID 1000개 등록, 검색상품전체추가)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5년 5월 21일 (수)부터 쇼핑검색광고 등록 시, 광고주 분들의 쇼핑검색광고 소재 등록 편의를 위하여 '추가정렬조건(구매순,리뷰순)추가, 상품ID 1,000개 조회 추가, 검색상품 전체 추가(최대 1,000개)' 기능이 추가됩니다.

광고주 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언제 추가되나요??

2025년 5월 21일(수)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상 상품은 어떻게 되나요?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상품형

 

어떤 기능이 추가되나요?

1. 쇼핑상품 검색 시, '추가 정렬 조건 (구매순/ 리뷰순)' 추가

- '구매많은순, 리뷰많은순' 등 소재 선정에 도움이 될만한 정렬조건을 추가했습니다.

- 원하시는 정렬조건을 선택하시어 등록하고자 하는 상품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2. 상품 ID 직접 등록 시, 200개 → 1,000개 조회 가능하도록 변경

- 광고 그룹당, 1,000개 상품 등록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는데요, 이에 따라 '상품 ID' 조회도 1,000개까지 가능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소재 한도수 상향 공지 >)


 

3. 검색한 상품 전체 추가 (1,000개까지) 버튼 추가

- 원하는 조건에 맞추어 상품 조회가 완료되면, '검색한 상품 전체 추가' 버튼을 통해서 조회된 쇼핑 상품을 한 번에 소재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 등록 가능 소재 수는 변동 없습니다.

- 위 한도를 초과하여 등록할 경우 광고 등록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메뉴는 ‘광고관리 > 광고그룹 > 새소재’ 팝업에서 접근 가능합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