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신규 노출 영역]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의 신규 노출지면 (모바일 검색 홈 스페셜 DA - 앱)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의 신규 소재 스타일이 홈 스페셜 DA 웹 지면에 지난 4월 7일에 추가된 이후

스페셜 DA 앱 지면에도 노출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지난번에도 공지드렸듯, 모바일 첫 화면에 노출되는 광고이기에 소재 퀄러티가 좋을수록 더 높은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소재 TIP도 다시 한번 공유해 드리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노출 시점

- 2025.05.15(목)

 

■ 노출 영역 안내

- 게재 위치 : 네이버 > 스마트채널

- 광고 노출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홈 (앱)

 

[노출 예시]


 

■ 보다 높은 효과를 얻기 위한 소재 TIP

1. 모바일의 첫 화면에 노출되므로 매력적인 상품 이미지일수록 높은 클릭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2. 연동된 카탈로그의 상품 이미지 중 퀄러티가 높고 상품 특성이 잘 드러나는 이미지를 선택하여 광고 소재로 활용해 주세요.

3. 홍보 문구의 경우 너무 긴 문구를 선택하시면 낮은 해상도에서는 일부 문구가 말줄임 될 수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