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성과형 광고 네이티브 이미지 피드 신규 유형 추가 안내 (12/3~)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이미지 소재 사이즈 1200x1800를 활용한 네이티브 이미지 피드 광고 신규 유형이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이번 신규 유형은 브랜드 이미지, 제품 컷, 주요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구성한 1200x1800크리에이티브를 피드 환경에 그대로 적용할 수 있어 마케팅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전면형 노출을 통해 한층 차별화된 노출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집행 부탁드립니다.

 

■ 적용 일정

- 2025년 12월 3일(수)

 

■ 게재 위치

- 네이버+ > 피드

 

■ 광고 노출 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스포츠,엔터,패션뷰티,리빙푸드,여행맛집,경제,카테크,지식

 

■ 등록 방법

- 광고 소재 만들기 > 네이티브 이미지

 

■ 소재 제작가이드

- 모바일DA피드 제작가이드 참고

- 광고 이미지 사이즈 : 1200x1800px (최소 용량 100KB이상, 최대 용량 1.2MB 이하)

 

■ 노출 예시



출처: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