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VER] 성과형 광고 네이티브 이미지 피드 신규 유형 추가 안내 (12/3~)
작성일 2025-12-01 13:40:02
조회수 39
|
|---|
|
안녕하세요. 이미지 소재 사이즈 1200x1800를 활용한 네이티브 이미지 피드 광고 신규 유형이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이번 신규 유형은 브랜드 이미지, 제품 컷, 주요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구성한 1200x1800크리에이티브를 피드 환경에 그대로 적용할 수 있어 마케팅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전면형 노출을 통해 한층 차별화된 노출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집행 부탁드립니다.
■ 적용 일정 - 2025년 12월 3일(수)
■ 게재 위치 - 네이버+ > 피드
■ 광고 노출 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스포츠,엔터,패션뷰티,리빙푸드,여행맛집,경제,카테크,지식
■ 등록 방법 - 광고 소재 만들기 > 네이티브 이미지
■ 소재 제작가이드 - 광고 이미지 사이즈 : 1200x1800px (최소 용량 100KB이상, 최대 용량 1.2MB 이하)
■ 노출 예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