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모바일 홈 프리미엄상품 - 더블크라운 (스페셜DA+홈우측전면형) 출시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홈을 활용한 임팩트 있는 브랜딩 상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더블크라운" 상품이,
개편된 네이버앱에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으로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더블크라운 (스페셜DA + 홈우측 전면형)]

 
 
1) 상품 단가: 스페셜DA 시간 구좌 단가 + 홈우측전면형 단가
    - 홈우측 전면형 단가: 2,000 만원 (/1시간), 성별 타겟팅 구좌의 경우 1,000 만원
    - 출시 기념 50% 할인 프로모션 적용하여 1,000 만원 (성별 타겟팅 구좌는 500 만원) 으로 판매 (4분기까지 / 프로모션 기간 변경 시 별도 공지 예정)
    - 수수료 15% (스페셜DA, 홈우측전면형 동일)
2) 상품 구매 가능 시점: 현 시점 이후
3) 구매 방법: 직접 부킹 불가. 영업 담당자 통해서 부킹 문의
4) 소재 제작 가이드
    - 스페셜DA: 스페셜DA 통합 가이드로 참고
    - 홈우측 전면형: download
5) 참고 사항:
    - 일 집행 구좌 제한 없음 (추후 변경 여지 있으며, 변경 시 사전 공지 예정)
    - 주류/속옷 업종 집행 불가. 이 외 검토 필요 판단 업종의 경우 내부 검토 진행
    - "홈우측전면형" 상품의 경우,
      ㄴ 단독 집행 불가. 반드시 스페셜DA 와 패키지로 노출
      ㄴ 노출 프리퀀시 3회 적용 / 사용자가 소재 내 "닫기" 버튼 터치 시, 프리퀀시와 무관하게 추가 노출되지 않음
      ㄴ 홈에서 우측으로 플리킹 시에만 노출, 하단 “투데이” 메뉴 터치로 우측 방향 이동시에는 노출되지 않음
      ㄴ12.15.0 버전 이상의 네이버앱 에서만 노출 (구버전 네앱 및 웹 환경 노출되지 않음)
      ㄴ 현재 이미지형 소재로만 집행 가능 (추후 소재 유형 확대 예정)
      ㄴ 복수 소재 집행 불가
 

 
 

출처: 네이버 NOSP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