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쇼핑검색 광고 배치 방식 변경 테스트
작성일 2025-07-08 08:50:28
조회수 13
|
---|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효율 향상을 위해 2025년 7월 9일(수)부터 2025년 7월 16일(수)까지 네이버 모바일 쇼핑검색에서 광고 배치 방식 변경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 일정 - 2025년 7월 9일(수) ~ 2025년 7월 16일(수)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영역 - 네이버 모바일 쇼핑검색 일부 트래픽
■ 테스트 내용 - 키워드에 대한 광고 배치 방식 일부 변경 ![]()
※ 알아두세요!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과금 방식은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하며, 본 테스트를 통해 노출된 영역에서 발생한 클릭도 정상 과금됩니다. - 동일한 키워드 일지라도 뷰 타입에 따라 광고의 개수 및 위치가 변형될 수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