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뉴스클리핑(07.07)
#네이트오늘 #네이버플레이스확대 #바이두AI #FSNAI영상 #농심케데헌 #제일기획 #이노션 #최대실적 #성장마일리지

1. 개인도 포털에 광고한다…'네이트 오늘' 서비스 출시

네이트커뮤니케이션즈는 일반 개인 이용자도 포털 메인 화면에 자신의 메시지를 게시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네이트 오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네이트 측은 이 서비스가 개인의 소중한 순간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게 하며,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문화와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

 

2. 네이버, ‘맛집·미용실’ 검색광고 1.5배 확대

네이버가 10일부터 음식점·미용실 검색 시 플레이스 영역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를 2개에서 3개로 확대한다.
광고 확대가 네이버 수익성 강화에는 도움이 되겠지만, 너무 많은 광고 노출이 사용자 경험을 해치지 않도록 균형을 잘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

 

3. 중국최대 검색플랫폼 바이두, 10년만에 검색 플랫폼 대폭 개편…"AI 접목"

중국 최대 검색 포털 바이두가 10년만에 검색 플랫폼을 개편했다. 인공지능(AI)를 접목한 대대적인 개편으로, 검색 플랫폼을 강화가 목적이다.

 

4. FSN "AI시대 리딩 마케팅 컴퍼니 자리매김할 것"

FSN이 각 자회사 별 전문영역에 최적화된 AI(인공지능) 운영 전략을 바탕으로 AI시대를 리딩하는 마케팅 컴퍼니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5. 농심 또 전 세계 무료 광고…넷플 1위 영화에 '신라면·새우깡' 유사한 음식 나와

넷플릭스 1위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덕에 농심이 세계적으로 무료 광고 효과를 보고 있다.

 

6. 제일기획·이노션은 사상 최대 실적…왜?

삼성전자, 현대차 등 국내 대기업이 최근 미국을 중심으로 해외 마케팅 비용을 늘리고 있어 이들 광고대행사가 직접적인 수혜를 볼 것이란 전망이다.

 

7.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AI 광고 역량 강화 지원

네이버는 스마트스토어 판매자가 실제 사업 운영 과정에서 인공지능(AI)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성장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