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사이트검색광고 플레이스 정보 확장소재 노출 형상 및 로직 변경 테스트 안내
작성일 2025-06-12 10:01:51
조회수 15
|
---|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5년 6월 17일(화)부터 6월 24일(화)까지, 사이트검색광고 모바일/PC 통합검색 영역에서 플레이스 정보 확장소재 노출 형상 변경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 플레이스 정보 확장소재 노출 형상 및 로직 변경 테스트 안내]
■ 테스트 일정 - 2025년 6월 17일(화) ~ 2025년 6월 24일(화) * 테스트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영역 -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모바일/PC 통합검색 영역에 노출되는 일부 트래픽
■ 테스트 내용 - 플레이스 정보 확장소재의 노출 정보 및 형상이 변경됩니다. • 노출되는 ‘업체사진’의 개수, 이미지 형태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스 정보 확장소재와 설명 문구의 위치가 변경됩니다. - 검색어 연관도와 광고 성과 등에 따라 플레이스 정보 확장소재와, 확장소재의 업체사진이 미노출될 수 있습니다.
■ 광고 노출 화면 예시
모바일 ![]() ? PC ![]()
※ 알아두세요! - 테스트를 통해 노출된 영역에서 발생한 클릭도 정상 과금됩니다. - 사이트검색광고 확장소재는 광고 성과 기여도에 따라 노출이 결정되며, 특정 확장소재의 노출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 플레이스 정보 확장소재의 업체사진은 항상 노출되는 것이 아닌, 검색 사용자의 사용성, 광고 및 확장소재의 성과,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된 업체사진의 수 등이 고려되어 결정됩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