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 소재 내 신규 기능 업데이트 안내
작성일 2025-06-09 16:13:25
조회수 20
|
---|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높은 효율로 그 가치가 입증된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의 소재 스타일에 추가 기능이 업데이트되어 안내드립니다.
기존 스타일에서 조건에 따라 아래와 같은 문구가 자동으로 노출되어, 고객의 반응을 높입니다.
1) 상품 리스트 중, 고객이 장바구니 담은 상품이 있다면,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표기해 주고 “장바구니 담은 상품이 있어요” 라는 문구가 추가로 노출
2) 해당 스토어의 브랜드데이 or 신상위크가 진행된다면, 홍보 문구 영역에 프로모션 기간이 자동으로 노출된 후, “종료까지 **시간 (신상위크의 경우 *일 **시간) 남았어요” 라는 문구가 추가로 노출
해당 기능은 모바일 피드 유형에 우선 적용되며, 모바일 웹 지면부터 시작하여 순차적으로 앱 지면 & 다른 소재 유형들에도 확대 적용될 예정입니다.
기존에 노출되는 유형과 이번에 추가된 기능이 함께 섞여서 노출되며, 소재 최적화 과정을 통해 효과 좋은 유형이 점차 확대 적용될 예정입니다.
■ 노출 시점 - 2025.06.09(월)
■ 노출 영역 안내 - 카탈로그 캠페인 소재의 모바일 웹 피드형 전체
[노출 예시] ![]()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