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플레이스광고 노출 주기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더 많은 플레이스 광고주의 노출 기회 확대를 위하여

2025년 6월 12일(목)부터 PC 지도검색 및 모바일 플레이스/지도앱 영역에서 광고와 일반 결과의 노출 주기가 변경됩니다.

 

 

■ 적용 일정

- 2025년 6월 12일(목)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대상

- 적용 상품 : 플레이스 광고

- 적용 영역 : 네이버 PC 지도검색, 모바일 플레이스, 모바일 지도앱

 

■ 변경 내용

1) PC 지도 검색

- 기존 : {(광고 2개 - 일반 결과 20개) * 2페이지 + (광고 2개 – 일반 결과 30개)} * 2페이지

- 변경 : (광고 2개 - 일반 결과 10개) * 5페이지 + (광고 2개 - 일반 결과 20개) * 1페이지

 

2) 모바일 플레이스/지도앱

- 기존 : (광고 2개 - 일반 결과 20개) * 5페이지

- 변경 : (광고 2개 - 일반 결과 5개) * 2페이지 + (광고 2개 - 일반 결과 10개) * 3페이지


 

※ 알아두세요!

- 광고 등록 방법 및 노출 순위 산정, 노출 형태, 과금 방식 등은 기존 플레이스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