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폭설로 인한 판매관리 페널티 및 빠른배송 예외 처리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폭설 영향으로 인한 배송 불가 등 판매에 불이익이 없도록

판매관리 페널티 및 빠른배송 예외처리가 진행됩니다.

 

[판매관리 페널티 부여 예외기준]

■ 판매관리 페널티 제외 대상 항목 : 발송처리 지연 /반품 처리지연 /교환 처리지연

※ 품절취소는 제외되지 않으며, 정상 부여됩니다.

 

■ 페널티 부여 예외 기간(발송기한 기준) : 24.11.28(목) ~24.11.29(금)

예) 11/28(목) 발송기한 주문 미발송 시, 판매관리 페널티 11/29(금) : 미부여

     11/29(금) 발송기한 주문 미발송 시, 판매관리 페널티 12/2(월) : 미부여

     12/2(월) 발송기한 주문 미발송 시, 판매관리 페널티 12/3(화) : 부여

 

[굿서비스 빠른배송 예외기준]

■ 12월 굿서비스 : 빠른배송 집계 예외 처리

■ 빠른배송 집계 예외 기간 : 24.11.28(목) ~24.11.29(금)



출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