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쇼핑검색광고 전환목표 자동입찰(Beta) 서비스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기존에 "쇼핑검색광고 자동입찰(Beta) 서비스 종료 안내 (공지 바로가기 >)" 에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2025년 10월 15일부터, 새로운 쇼핑검색광고의 전환목표 자동입찰 (Beta) 서비스를 오픈합니다.

전환 로그를 수집하고 있는 광고 그룹이라면, 통합 광고주센터의 광고그룹 생성/수정 화면에서 자동입찰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입찰은 하루예산 내에서 광고주의 목표 달성을 위한 방향으로 광고그룹의 기본입찰가와 각 소재의 노출 여부, 실제 입찰가를 관리합니다.

 

 

[쇼핑검색광고 전환목표 자동입찰(Beta) 서비스 오픈]

 

■ 적용 일정 : 2025년 10월 15일(수) 오후 5시부터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기능은 Open Beta Test 형태로 제공합니다.

 

■ 적용 대상 : 쇼핑검색광고 쇼핑몰 상품형 유형 광고 그룹

 

■ 설정 방법 :

1. 광고그룹 유형으로 쇼핑몰 상품형을 선택합니다.

2. 기본 입찰가 항목에서 자동입찰을 설정합니다.

3. 하루 예산을 설정합니다.


※ 주의하세요!

- 자동입찰은 광고그룹의 하루예산과 전환로그가 없는 경우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으니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자동입찰은 목표 달성을 위해 입찰가를 관리하지만, 광고 성과 향상이나 예산을 모두 사용하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