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의 소재 사이즈 확대 (모바일 검색 홈 스페셜 DA - 웹)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의 모바일 검색 홈 스페셜 DA 지면에 노출되는 소재 사이즈 확대가 앱의 경우 지난 8월 초에 반영되었는데요, 웹도 소재 사이즈가 확대되어 안내드립니다.

 

9월 3일에 네이버 웹 검색 홈 지면이 변경됨에 따라, 쇼핑 NDA의 사이즈가 확대됩니다.

앱의 경우 단계적으로 배포하였었으나 웹은 해당 일자 기준으로 일괄적으로 변경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앱의 경우 사이즈 확대 이후 CTR의 상승률이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사이즈 확대 후 보다 높은 효과를 얻으시기 원하신다면,

기존보다 이미지 썸네일이 더욱 강조되는 형태로 사이즈를 확대했으므로,

연동되는 카탈로그의 상품 이미지 중 퀄러티가 높고 상품 특성이 잘 드러나는 이미지를 선택하여 광고 소재로 활용해 주시면 됩니다.

 

 

■ 노출 시점

- 2025.09.03(수)

 

■ 노출 영역 안내

- 게재 위치 : 네이버 > 스마트채널

- 광고 노출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홈 (웹)

 

[노출 예시]




출처 :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