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광고
구글광고(Google Ads)란?
세계 최대의 인터넷 IT업체인 구글이 제공하는 글로벌 광고 서비스입니다.
넓은 영역에서 합리적인 방법으로 원하는 대상들에게만 전략적으로
광고를 제공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이고 진보된 광고 플랫폼입니다.
국내 대다수의 웹, 모바일웹 그리고 앱이 구글을 통해 광고를 개제하고 있습니다.
왜 구글 광고인가요?
-
Global
전세계 대상으로 광고 진행
(글로벌 구글 점유율 87%) -
Impression
광범위한 노출지면 보유
(전세계 제휴업체 웹 200만, 앱 65만) -
Targeting
상세 타게팅 가능
(키워드 / 문맥 / 위치 / 관심사 / 인구통계 등) -
Platform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등
구글 플랫폼에서
이미지, 텍스트, 동영상 등 광고 노출 -
Money Saving
N사 대비 상대적으로 경쟁이 적고,
머신러닝으로 예산에 맞춘
효율적 광고 가능
이런 분들에게 구글광고를 제안합니다
- 명확한 타게팅으로
매출을 올리고
싶으신 분들 - 다양한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싶으신 분들 - 예산에 맞춰 자유자재로
광고를 원하시는 분들 - 리마케팅으로 지속적인
광고를 원하시는 분들 - 광고결과에 대한
정교한 분석을
원하시는 분들 - 비용 대비 더
많은 노출을
원하시는 분들
구글이 제공하는 다양한 광고 방식
구글 광고 입찰가격 정책
-
직접 입찰 방식
수동 CPC 입찰
클릭당 비용 직접 설정
클릭수 최대화 입찰
설정 한도 내에서 최대의 가격 자동설정
-
자동 입찰 방식(AI)
타겟 CPA 입찰
클릭이 아닌 전환 기준 자동화 입찰
타겟 광고 투자수익 입찰
목표로 입력한 ROAS에 최적화
전환수 최대화 입찰
최대 전환이 발생하도록 자동 입찰 조정
향상된 CPC 입찰
광고대상에 따라 자동으로 입찰금액 변경
-
기타 입찰 방식
검색결과 위치 타겟 입찰
광고의 게시 위치와 키워드 기반 입찰
vCPM 입찰
광고의 유효 노출 1000건당 비용 입찰
CPV 입찰
영상 광고를 위한 조회 시간 단위 입찰
※ 용어설명
- CPC : 클릭당 과금
- vCPM : 유효 노출수(광고가 화면에 온전히 노출되어 사용자가 인지)당 과금
- CPA : 전환(회원가입, 물건구매 등 유효한 목표 달성시점)당 과금
- CPV : 일정 시간 이상 영상 조회당 과금
가비아CNS와 상담하세요
광고 목적에 맞는 최적화된 전문적인 전략과 분석을 제공합니다.
-
광고를 통해 얻고자 하는 목표를
명확히 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최적의 전략을 제안합니다. -
광고 형태, 입찰 방식, 노출 대상 타케팅 등을
설정하고 이에 맞는
광고 제작을 진행하여 게시합니다. -
Google Analystics로 수집된
광고 집행 결과를 분석한 레포트와
이후 광고 전략에 대한 방향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