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카탈로그 판매> 노출 가능 상품 카테고리 정책 조정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카탈로그 판매 목적 캠페인”의 노출 가능 상품 카테고리 정책이 조정되어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적용 일정

- 2025년 2월 18일 (화)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정 변경 시 이 공지 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 노출 가능 카테고리 정책 변경 사항

 

[1] 기존에 노출 불가능했던 상품 카테고리 중 일부가 노출 가능 카테고리로 변경됩니다. (상세 내역은 표1 참고)

- 일부 카테고리는 검수를 통과한 경우에만 최종적으로 광고로 노출됩니다. (상품 검수가이드 하단 링크 참고)

- 상품 검수 과정은 며칠 소요되어 바로 노출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만약 광고 노출을 원하지 않는 경우 카탈로그 내 상품을 OFF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표1) 노출 불가 → 노출 가능 카테고리로 변경된 항목


 

[2] 기존에 노출 가능했던 상품 카테고리 중 일부가 노출 불가 카테고리로 변경됩니다. (상세 내역은 표2 참고)

 

(표2) 노출 가능 → 노출 불가 카테고리로 변경된 항목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 노출 제한 카테고리 전체 정책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이용가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 검수 가이드

- 상품 검수 가이드는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가이드를 따릅니다.

- 검수 가이드는 변경될 수 있으며, 내부 규정에 의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각 상품별 검수 반려 사유는 [카탈로그 관리 > 상품] 페이지 내 '상태'값에 마우스 오버 시 확인 가능합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고객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