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수정) 성과형 광고 소재 최소 용량 가이드 및 여백가이드 업데이트 안내
작성일 2025-01-20 16:39:07
조회수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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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광고 품질 향상을 위해 성과형 광고 메인 이미지의 최소 용량 가이드 및 모바일DA 이미지배너의 SAFE AREA 가이드를 업데이트 안내드립니다.
1. 광고 이미지 최소 용량 가이드 안내 광고 성과 향상을 위해 광고 이미지 최소 용량 가이드를 안내드립니다. 광고 이미지의 용량이 너무 낮을 경우, 저품질 소재 노출로 인해 성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상품별 광고 이미지 최소 용량 기준을 아래와 같이 마련하였습니다. 이 가이드는 추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소재 등록 시, 최소 용량 이하의 이미지는 등록이 불가하도록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소재 제작 시 아래 권장 사항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1/22, 공지사항 오탈자 수정 모바일 DA의 최대용량이 250kb이나, 800kb로 오기재 되었습니다. 모바일 DA의 최대용량은 기존과 동일한 250kb이오니, 이용에 혼동 없으시길 바랍니다.
2. 모바일 DA 이미지배너 SAFE AREA 업데이트 안내 앱과 웹에서 안정적인 여백이 확보되어, 광고 메시지가 더욱 깔끔하고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1250x560 이미지 광고의 상하여백이 조금 더 넓어졌습니다. 광고 성과와 사용자 경험을 모두 고려한 변경이오니, 이미지 제작 시 아래 가이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텍스트 위치 : 상단 50px, 하단 35px / 좌,우 240px 여백을 준수하여 구성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고객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더 나은 광고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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