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상품형 그룹상품 옵션 정보 노출 테스트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5년 2월 13일(목)부터 모바일/PC 가격비교 쇼핑 지면에서 그룹상품일 경우 옵션 정보 노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쇼핑 그룹 상품 옵션 정보를 가장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도록 테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 일정

2025년 2월 13일(목) 오후 ~ 2025년 2월 19일(수)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대상

네이버 가격비교 지면 모바일/PC 일부 트래픽

 

■ 상세 내용

등록된 쇼핑 상품이 그룹상품이고, 그룹상품 옵션정보가 존재할 경우, 옵션 정보가 아래와 같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안



 

※ 알아두세요!

- 본 변경 사항은 광고 상품의 UI 변경에 대한 내용으로,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노출형태, 과금방식 등은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 참고 링크

• 스마트스토어 그룹상품 공지 : https://sell.smartstore.naver.com/#/center-notice/detail/100017175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