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앱 전환' 캠페인 최적화 전환 유형 확대 안내
작성일 2025-03-28 17:37:34
조회수 43
|
---|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앱 전환 캠페인의 최적화 전환 유형으로 '모든 전환 유형' '구매완료' '장바구니 담기'가 추가됩니다. 이제 앱 전환 캠페인을 통해 '앱 설치' 뿐만 아니라 '구매완료' 등을 목표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앱 전환 광고 집행 전 반드시 전환 추적 신청 및 앱 전환 추적 SDK 설치 또는 MAT 연동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앱 전환 추적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앱 전환 추적 SDK 또는 MAT 전환 추적 관련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앱 전환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움말을 참고해 주세요. [1] 적용 일정 2025년 3월 27일 목요일 (적용 완료) [2] 주요 변경 사항 앱 전환 캠페인의 최적화 전환 유형에 '모든 전환 유형' '구매완료' '장바구니 담기'가 추가됩니다. ![]() ![]() [3] 참고 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