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앱 전환' 캠페인 최적화 전환 유형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앱 전환 캠페인의 최적화 전환 유형으로 '모든 전환 유형' '구매완료' '장바구니 담기'가 추가됩니다.
이제 앱 전환 캠페인을 통해 '앱 설치' 뿐만 아니라 '구매완료' 등을 목표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앱 전환 광고 집행 전 반드시 전환 추적 신청 및 앱 전환 추적 SDK 설치 또는 MAT 연동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앱 전환 추적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앱 전환 추적 SDK 또는 MAT 전환 추적 관련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앱 전환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움말을 참고해 주세요.


[1] 적용 일정
2025년 3월 27일 목요일 (적용 완료)

[2] 주요 변경 사항
앱 전환 캠페인의 최적화 전환 유형에 '모든 전환 유형' '구매완료' '장바구니 담기'가 추가됩니다.




 

[3] 참고 사항
• 광고 최적화를 위해 최근 1주 이내 40회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 최적화 전환 유형은 캠페인 등록 후 변경할 수 있으나, 최적화 유형 변경 시 학습 상태가 초기화되므로 잦은 변경은 지양해 주세요.
• ‘모든 전환 유형' 선택 시 앱에서 전송하는 모든 전환 유형을 대상으로 최적화합니다.
• 광고 성과 리포트는 최적화 전환 추적 설정과 무관하게 모든 전환 유형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출처: 네이버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