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도착보장 판매자 반품안심케어 서비스 이용료 지원 종료 안내(25.03.12 적용)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네이버도착보장/판매자도착보장 이용 판매자 대상으로 제공되던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서비스 이용료 지원 정책이 종료될 예정이라 사전 안내 드립니다.

(현)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서비스 자세히 보기 >

 

 

도착보장 판매자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반품안심케어 서비스를 활용하여 이용료 지원 혜택을 적용하고 있었으나,

향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구매자 대상으로 강력한 멤버십 혜택 강화 및 판매자님의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교환/반품 배송비 뿐 아니라 반품작업비, 폐기비까지 지원하여 혜택 지원 변경될 예정입니다.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혜택 지원 종료]

 

■ 변경 내용 :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혜택 지원 종료

 

■ 종료 일정 : 2025년 3월 12일 (수) 오전 00시

-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혜택지원은 3월 11일(화) 23시 59분 59초까지 유지되고 종료됩니다.

- ※ 3/12(수) 00시 부로 반품안심케어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반품안심케어 서비스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도착보장 설정 상품에 대해 반품안심케어 이용을 희망하지 않는 경우, 반품안심케어 가입 철회 혹은 상품 단위 반품안심케어 설정 해 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단, 종료일정은 내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연장될 경우 추가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 대상 : (반품안심케어 적용된 상품주문의 주문일 기준) 2025년 3월 11일(화) 23시 59분까지 구매확정/반품완료/교환완료건에 한함.

예시

- 3월 10일(월) 07시 결제완료 → 3월 11(화) 23시 59분 구매확정 :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지원금 제공

- 3월 10일(월) 07시 결제완료 → 3월 11(화) 23시 59분 반품완료: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지원금 제공

- 3월 10일(월) 07시 결제완료 → 3월 11(화) 23시 59분 교환완료 :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지원금 제공

- 3월 10일(월) 07시 결제완료 → 3월 12(수) 00시 05분 구매확정 :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지원금 미제공

- 3월 10일(월) 07시 결제완료 → 3월 12(수) 00시 10분 반품완료: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지원금 미제공

- 3월 10일(월) 07시 결제완료 → 3월 13(목) 23시 59분 교환완료 : 도착보장 반품안심케어 지원금 미제공

 

■ 자주 묻는 질문

Q. 기존에 가입된 반품안심케어 가입 해지를 희망합니다. 언제 처리하면 되나요?

- 기존에 반품안심케어 가입한 판매자는 2월 5일 이후 반품안심가입 메뉴(바로가기)에서 가입 철회/해지가 가능합니다.

Q. 도착보장 신규가입 시에도 반품안심케어 가입 반품안심케어 가입 해지를 희망합니다. 언제 처리하면 되나요?

- 신규 가입 판매자는 2월 5일 이후 필수 가입 없이 도착보장 연동이 가능합니다.

- 다만, 혜택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추가로 반품안심케어 가입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혜택 지원은 본 공지의 내용과 같이 3월 11일 23시 59분 59초까지 구매확정/반품완료/교환완료 건에 한해 제공됩니다.

 

※ 추후 멤버십 관련 공지를 통해 변경된 혜택은 별도 상세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출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