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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마케팅

월간 실 사용자 6억명 돌파, 팔로워당 평균 4.21%의 참여율과 페이스북 대비 58배, 트위터 대비 120배 높은 참여율!
페이스북을 넘보는 인스타그램의 위력은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사진에서 시작하여 사진으로 끝나는 사진 기반형 SNS로써, 다양한 필터 작업을 통해 사진을 감성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점이
인스타그램의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참여율 비교 | 인스타그램 모바일 광고매출 추이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

  1. 1. 마케팅 선점 기회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광고주는 93%인 반면, 인스타그램은 36% 정도 입니다.
    인스타그램 이용자의 53%는 ‘브랜드’를 팔로우하고 있으며, 브랜드 계정을 운영하여
    새로운 광고 소재를 발굴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2. 2. #해시태그를 이용한 홍보

    검색엔진 키워드 역할을 하는 해시태그로 홍보하고자 하는 콘텐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 검색 시 게시물과 ‘좋아요’의 개수를 볼 수 있으며 게시물의 반응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3. 3. 글 보다 이미지

    간단하고 직관적인 이미지 형식의 콘텐츠를 노출합니다.
    단 한 장의 사진으로도 강력한 구매 동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4. 4. 엑티브 유저수 전세계 6억명 돌파

    2016년 6월 이후 유저수 6억명 돌파로 인스타그램의 성장 속도는 점차 빨라지고 있습니다.
    최근 모바일 쇼핑 산업이 발달하면서 인스타그램은 일상의 모든 순간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장점

  • 20~30대까지 엄청난 사용성과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매체입니다.
  • 사진을 기반으로 하여 이미지로 고객과 소통하는 매체입니다.
  • ‘해시태그’로 검색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기대 효과

  1. 1. 팔로워 유기적 도달

    팔로워들에게는 100% 유기적 도달이 가능하고, 그 외 아직 팔로우를 하지 않은 유저들에게는
    광고를 통해 도달률을 높여 홍보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2. 해시태그 트렌드

    해시태그를 통해 트렌드를 읽을 수 있습니다.
    유저들의 관심사를 해시태그로 연결하여 마케팅적 장치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3. 판매 매출 증진

    프로필 링크 이용을 이용해 고객이 상품을 구입할 수 있거나,
    댓글을 활용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매출 증진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대행, 누구에게 필요할까요?

  • 인스타그램 초보자

    인스타그램에 대한 경험이 부족해
    효율적인 마케팅이 어려우신 분

  • 맞춤 타겟 선정

    원하는 타겟을 정확히 셋팅하여
    내 상품의 홍보를 원하시는 분

  • 매출 날개 달기

    내 상품의 매출이
    증가하기를 원하시는 분

  • 바쁜 업무, 쉽고 빠르게

    판매 업무 때문에 시간, 인력이 없어
    인스타그램마케팅을 고민하시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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