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모바일 개편에 따른 쇼핑박스 변경사항 안내(IOS 듀얼앱 관련)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 센터 담당자입니다.

기공지를 통해 새롭게 리뉴얼된 네이버앱의 베타 테스트 진행을 안내 드린 바 있는데요.
2019년 1월 25일(금) iOS 가 듀얼앱의 형태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 모바일 쇼핑박스 관련 변경 내용 공유 드립니다.
((구)네이버앱과 (신)네이버앱이 공존하며 유저의 선택에 따라 설정이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는 기존처럼 베타로 리뉴얼된 네이버앱 사용이 가능하며 추후 변경 사항 생길 시 공지 드리겠습니다.

해당 업데이트에 모바일 쇼핑박스 자체의 큰 변화는 없으나, 유저가 (신)네이버앱으로 설정 시 
우측에 있던 기존 쇼핑판은 종료되고 좌측의 새로운 쇼핑판(가칭 트렌드)으로 이동 되게 됩니다.

(우측의 기존 쇼핑판은 새로운 쇼핑판으로 이동하는 창구 역할을 하고 유저 선택에 의해 삭제 됩니다.)

이에 따라, 모바일 쇼핑박스 광고인 “트렌드Pick-우먼, 멘즈, 코디셋 / 트렌드Shop / 핫딜” 광고의 변경사항 관련하여 
사전 공지 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Ø   모바일 네이버 iOS 듀얼앱 업데이트 관련 쇼핑박스 변경사항 안내

1. 적용 일정 : 2019년 1월 25일(금) 오후 예정 
2. 변경 내용
   (1) 모바일 네이버앱 iOS 대상 듀얼앱 형태로 업데이트 진행
       - 유저가 설정화면 에서 (구)네이버앱과 (신)네이버앱을 선택하여 설정 가능



   (2) (신)네이버앱에서 (구)쇼핑판 종료 되고 좌측의 (신)쇼핑판으로 이동됨
       - (구)쇼핑판에 (신)쇼핑판(가칭 트렌드)으로 이동하는 배너 노출
       - 배너 클릭 시 좌측에 있는 (신)쇼핑판(가칭 트렌드)으로 이동되며 유저 선택에 따라 (구)쇼핑판 삭제 가능



  (3) (신)쇼핑판 이름 변경(요즘유행 -> 트렌드(가칭))

  (4) (신)쇼핑판(가칭 트렌드) 내 잇걸, 우먼, 멘즈 탭 노출 없이 사용자 데모에 따라 고정 노출
        - 로그인한 유저에 맞는 판 하나만 노출(디폴트: 우먼판)

  ※ 일정 및 내용은 변경 될 수 있으며, 추가로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