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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성과기반 소재 노출 기능 오픈(7/18)
안녕하세요, 다이애드 마케팅 센터 담당자입니다.

네이버 광고 - 그룹 내 광고 소재를 2개 이상 운영 중이신 광고주님을 위해 '성과 기반 소재 노출' 기능이 추가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시
- 광고시스템 설정 기능 : 2018년 7월 18일(수)
- 노출 적용 : 2018년 7월 25(수)

※ 7월 18일 이후에 모든 소재 노출 방식은 '성과기반 소재노출'로 변경됩니다.
    만일, 기존과 같이 '동일비중 노출방식'을 원하신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노출방식을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 적용 캠페인
- 파워링크, 파워컨텐츠 캠페인

■ 성과기반 소재 노출 기능이란?
성과기반 소재 노출 기능은 성과가 우수한 소재의 노출 비율을 자동적으로 조절하여 그룹 내 평균 성과를 향상시키는 기능입니다.

일정 기간 동안 그룹 내 등록된 소재의 노출, 클릭수 지표를 근거로 소재 별 클릭 확률 모델을 만들고,
내부적으로 다수의 시뮬레이션을 통해 최적의 노출 비중을 자동으로 도출합니다.

기존에는 그룹 내 2개 이상의 소재를 사용 중이어도 동일한 비중으로 소재가 노출되어서 광고주님 스스로 소재의 성과를 비교하셨다면
앞으로 해당 기능을 활용하시어 그룹 내 소재의 우열을 비교하는 AB 테스트를 빠르게 진행하고 테스트 결과를 보다 편리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성과기반 설정 방식
광고그룹>고급옵션에서 설정변경이 가능합니다.
7월 18일 이후 기본 옵션은 '성과기반 소재 노출'입니다.

1. 설정을 변경할 광고를 선택 후 , '소재 노출 방식 변경' 메뉴 클릭




2. 세부 메뉴에서 '성과 기반 노출' 또는 '동일 비중 노출'을 선택하고 [변경] 버튼 클릭



※ 알아두세요!
- 기존에는 그룹 내 소재가 다수 존재할 경우, 모두 동일한 비중으로 노출이 되었지만,
  7/18일 시스템 기능 오픈 이후, 7/25일부터 모든 소재는 성과 기반 노출 설정이 기본으로 적용되어 노출됩니다.

- 성과 기반 노출은 그룹 내에 노출 가능한 소재가 2개 이상일 경우에만 동작합니다.

그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