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모바일 브랜드검색, 브랜드존의 '찜하기' 기능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 CNS입니다.


2022년 10월 19일(수)부터 '스토어찜'과 '소식받기'가 '알림받기'로 통합됨에 따라
브랜드스토어 데이터를 연동하여 노출하는 브랜드존 상품의 '찜하기' 기능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네이버 쇼핑 관련 링크 >

브랜드존 광고를 운영 중인 광고주께서는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라이트형, 프리미엄형 브랜드존 광고 '찜하기' 기능 변경


[적용 일정]
2022년 10월 19일 (수)


[적용 대상]
모바일 라이트형 브랜드존, 프리미엄형 브랜드존


[변경 내용]

1. 다음과 같이 '찜하기', '찜한스토어' 버튼의 명칭이 변경됩니다.

2. '알림받기', '알림받는 중' 버튼 클릭 시 사용자 동의 과정이 추가됩니다. 

 알아두세요!

Q. 이미 노출 중인 브랜드존 상품에도 변경 내용이 적용이 되나요?
광고주께서 별도의 조치를 취하지 않으셔도 자동으로 변경 내용이 반영됩니다.


Q. 기존 사용자의 스토어찜 여부는 어떻게 반영이 되나요?
기존에 해당 스토어의 ‘스토어찜’ 과 ‘소식받기’ 를 모두 동의했던 사용자는 자동으로 ‘알림받기’ 로 자동 전환되며,
브랜드존에서는 ‘알림받는 중’ 으로 노출됩니다.
‘스토어찜’ 은 했으나 ‘소식받기’ 는 동의하지 않은 사용자에게는 브랜드존에서 ‘알림받기’ 버튼으로 노출됩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